[artwork] 두번째, 연필화 feat. 박독오(친구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벌써 두번째 그림이네요 :)

그림을 그릴 수 있어도, 정확히는 그릴 시간이 있었어도 이전에는 정말 안그렸던것 같아요

사실 저는 그림을 그려도 그냥 순간만 즐기고 말아버리는 스타일인데

이렇게 특정인물을 그리고 난 뒤 부터는 하나씩 간직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는 저의 오랜 친구들을 화지에 담아봤습니다

1.jpg

샤프와 연필을 사용해서 그린 그림입니다

개인적으로 첫번째 그림보다 더 난이도가 높게 느껴졌어요

여러명을 동시에 그려서 그런걸까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제눈에는 더 어색해 보이기도 하고........................ㅎ

친구들은 나중에 유채색으로도 도전해 볼 생각이에요~

다음 그림은 아마도 인물이 아닌 풍경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얼마전 갔다온 스페인 여행지 그림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Sort:  

밑에 3명의 여성 중 가운데 분. 코에 필러를 잘못 맞으신 거 같습니다. 정말 걱정되네요.

그 걱정에서 진심이 묻어나네요. 아니에요 제 친구가 원래 코가 높아요(조정당하는중)

네 저도 저분 아는데 코 원래 높아요~

아름다워요.
좋은 소통 이루고 싶어
팔로우하비다.

감사합니다^^

섬세한 연필화 잘 봤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강도하 작가님! 영광이에요!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마음이 따뜻한 하루, @virus707 님의 댓글덕에 조금 더 따뜻한 하루가될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