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rt Carving 푸드 스타일링] 사과 1개로 거북이 만드는 법

in #kr-art7 years ago

대체 첫번째 사진에 초롱초롱한 초록 거북이는 어디간거에요 르바님~~~~
첫사진 보고 깜딱놀랐다가
점점 아래로 갈수록.. '이녀석이 저녀석이었어?'이런 생각이 ㅎㅎ

그나저나.. 이런것을 하실 생각을 다 하시다니..
하긴 저도 가아끔 후라이가 거지같이 되면.. 피카소 놀이를 즐기곤 합니다 ㅋㅋㅋㅋ

Sort:  

저 초록 거북이는 제 첫 아이인데
이상하게 만들면 만들 수록 저 아이처럼 초롱초롱하고 귀여운 거북이가
안 만들어지더라고요..ㅋㅋㅋ

저 아이는 타고 난 몸짱, 얼짱 비율을 가진 듯 해요ㅋㅋㅋㅋ

제가 미래에 하고 싶던 일 중에 하나가 바로 이 Art Carving 입니다 ㅎㅎ
물론 게을러서 연습 안 하는 것은 안 비밀이여요.

피카소 놀이ㅎㅎ 누구나 가지고 있는 경험일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