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의식 그림그리기 Drawing pictures without purpose

in #kr-art6 years ago

요즘 감기는 생각보다 질이 나빠서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하네요
푹 쉬게 해주시면서 치료 잘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그림에서는
뭔가 자신감이 묻어나는 그림이네요..

아이들은 난장판 전문가들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잘 보고 가요

Sort:  

다행히 아이감기는 바로 나았어요 ^^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도자님 ^^
그림은 요새 들어서 자신감이 필요한 시점인듯 한데 그게 그림을 통해 보여진듯 합니다 ^^
요새 자신감 하락에...

제 아이는 정말 난장판 중 최고 난장판 전문가가 아닌가 싶을정도 입니다.
차마 다른 곳은 보여드리질 못하고 방안만 잠깐 내비쳤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10.81
ETH 2293.7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