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난X케콘] 이제는 하다하다 듀엣곡이다!! "Dust In My Heart (feat.Saloon Yoonan) "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 우리의 결과물은 새드엔딩이 아니라 생각하는데. 다들 그렇게 들어주십사. ㅋㅋㅋㅋ

그리고 케콘님의 제안대로 제가 1절도 불러보고 2절도 불러봤지만 끼어들 곳은 후렴밖에 없었지요.

생에 첫 듀엣이
케이지콘님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삶이란 정말 모를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무슨 끔찍한 결과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첫 듀엣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은퇴하고 싶다!!! 은퇴하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가 아닌 음악으로 저작권 받아서 은퇴를 꿈꾸는 만화가의 모습이다.

아맞아 그래도 녹음파일 아직 있으시면 진짜 제작기대신 솔로버젼 올려보셔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제가 잘 부르지 못한 노래들은 누가 들을새라 휴지통 거치지 않고 삭제를 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뮤지션인척 하기 위해선 많은 흔적을 지워야 합니다. ㅋㅋㅋ

와 음악가의 첫듀엣이란 영광을 거머쥐시다니.. 역시 케콘님은 행운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