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용] 스티밋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참여

in #kr-art7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PINKPIG님이 주최하신 스티밋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를 위해 그려봤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스티미~용 (발음이 비슷해서 채용 ~ Steam_Dragon)
저는 코인을 와구와구 씹어 먹는 아기용을 컨셉으로 잡았습니다.
조만간 거대한 어른 용으로 성장할 잠재력 킹왕짱의 베이비 드래곤입니다 ;D


완성본 스틸컷 이미지

귀여운 몸집의 아기돼지 스타일이며 등뒤의 날개는 아직 작아서
비행은 스팀 펑크 스타일의 로켓에 의존하여 날게됩니다.
(색상을 추가해 봤어요)

스티미용_완성_색변환2.jpg

스티미용_완성_색변환4.jpg

스티미용_완성 copy.jpg


작업 과정
  1. 처음 잡았던 컨셉은 스티밋 로고가 덕지덕지 붙은 기계용형태였습니다.
    이거 어쩌지... 하다가 버리고요...;
    마스코트 시안.jpg

  2. 컨셉을 바꿔서 귀엽게 해보려고 아기용으로 했으나 역시 스티밋 로고를
    여기 저기 붙였더니 할아버지 용처럼 되어 버려서 버리고요...;
    마스코트 시안2.jpg

  3. 아기용과 기계용을 합치는 컨셉으로 최종 형태를 확정했습니다.
    스티미용 중간.jpg
    고글과 로켓을 장착!!
    ![로켓티어.jpg](


완성본 움짤(GIF)이미지

비행의 느낌을 나타내보려고 움짤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스티미용_완성.gif

이전 다른 작업들보다 시간이 더 걸리는 작화였네요 -0-
최대한 겹치지 않는 컨셉을 찾다보니 오히려 뜬금없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
제가 용띠기도 하고... 등등 의미를 부여해 봅니다.

제작자 표시를 하시면 해당 이미지는 누구나 사용가능합니다 ;D

재미있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벤트 참여하시고 관람해 주시는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Sort:  
@ryh0505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rkmrkm9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케릭터가 입에도 착착 붙네요.
왠지 잡으면 150골드와 버프를 줄것 같은...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이름을 먼저 정하고
컨셉을 잡기 시작한거라 더 그런듯 해요 ;D

아오 스티미용 넘나 귀여워요.^^

...근데 역시 ryh0505님의 역작은 요 위에 미친털님이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에요.

팬이에요 ryh 님

후후 저도 베스트에 드는 작화중에 하나입니다 ;D

기계용의 조금 화려하고 무시무시 할 것 같은 느낌에서 아주 귀여운 용으로 재탄생하였네요 ~ 친근감이 느껴져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계속 색상을 바꾸며 이리저리 돌리는데
사실 녹색이 잘 어울리지만 너무 둘리처럼 되는것 같아서
피하다 보니 얘매한 색상이 되었네요 ㅡ,.

귀여워요 스티미용ㅋㅋㅋ
코인을 먹고 자라는 컨셉이 재밌네요

무럭무럭 자라서 비트형을 넘어서는
거대룡이 될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D
가즈아~

세상에!! 용용 귀여워ㅠㅠㅠ
손에 코인을 꼭 쥔 모습이 넘나 귀여워요!!

아직 많이 배고픈 상태입니다 ;D
어서 더 성장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용용아~지금까지 니가 먹은 코인 나에게 주면 안되겠니??ㅎㅎㅎㅎ

크.. 저도 갖고 싶네요...
조만간 더 자라서 큰 기쁨을 줄것이라 믿어요 ;D

수염을 잡아 당기면 불을 쏘겠죠? ㅎㅎㅎ

후후 역시 수염의 이팩트를 감지 하셨군요
바라는 바는 먹은 코인의 몇 곱절에 해당하는
스달을 뿜어냈으면 좋겠네요 ;D

킹왕짱쎄보이는 스티미용!!! 옥자처럼 힘도 세지만 순박해보이네여 ㅎㅎ

넵 곧 킹왕짱 쎄질거에요
대신 포악하게 나쁜길로는 안갔으면 좋겠네요 ;D

스티미용을 반려동물로 받아들이고 싶네요. 항상 함께 하는 반려동물 스티미용~ ^^ 주인이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해야 스티미용이 쑥쑥~ 잘 자라고 스티밋 활동이 저조하면 스티미용은 점점 말라가겠어요~ ^^

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용엄마처럼 존재 한다면 용은 한번 키워보고 싶네요. ;D
스티밋은 정말 쑥쑥 잘 자라 줄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