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ef88's drawing40] 숨은그림찾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title2.png

안녕하세요! ! @relief88 (유닛)입니다

숨은그림찾기 시작하겠습니다 ^^

게임 설명



본 게임은 숨은그림찾기 게임입니다
첫화면에 스팀잇 아이디입력하시면
저렇게 밑에 찾아야할 물건들이 놓여있습니다 ^^





그러면 위의 화면에서 해당하는 그림들을 클릭,터치하시면 되겠습니당^^

그럼 바로 새로운 숨은그림찾기 시작하겠습니당~ ^^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

(밑에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start






relief88_banner.png

Sort:  

억!!! 게임시작 버튼이 활성화가 안되어 있어요!!ㅎㅎ 근데 링크가 보이니 타고 들어갈 수 있겠네요^^

억 그렇네요ㅋㅋ 방금 수정했습니다 ^^

참여완료요!!ㅋㅋ 직접 다 그리신거죵? 대단..!!!

오 이정도면 겁나 잘 찾은 거 아니야? 이러다가
순위보고 시무룩한 1인입니닼ㅋㅋㅋ

핑크피그님 열심히 하시면 복이 오실 거에용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도 이번에도 참여!!

참여했는데 거의 꼴찌네요.ㅋㅋ

역시 유닛님 고양이 그림은 너무 귀여워요!! >,.< 그리고 전 생각보다 숨은그림찾기를 못한다는걸 깨닫...

ㅋㅋㅋ 쪼야님 화이팅입니다. 여러번 하면 되세용.
저는 두번만에 저 점수가 나와서 놀랬습니다. ^^;
즐거운 한 주되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계속해서 점수를 갱신해야겠네요!! +,.+ 가야태자님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90.80
ETH 2449.9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