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노을 : Sunset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lief88 입니다.

이번에 @dayoung 님이 진행한 전시회에 참여했어요

제2 회 스팀잇 창작 전시회


18_02_05_2.png


더 다듬고 올릴려고 했는데 못 올렸네요 ㅠㅠ

좀더 노을빛이 부드럽게 번지고 도시의 반사된 거울이나 물에 비추는

빛들을 좀더 신경써서 표현해보고 싶었는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

...

그림 보신 분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으면 좋겠네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relief88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relief88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relief88_banner.png

Sort:  

그림이 정말 따뜻하네요.
왠지는 모르겠지만 강아지의 모험을 담아낸 애니메이션의 맨 마지막 장면처럼 느껴지네요. 모험을 끝내고 모든 일이 해결된 뒤 친구와 함께 노을을 바라보는 훈훈하고 뿌듯한 모습으로 마무리 되는 장면 같아요.

댕댕이는 사랑입니다
따스한 분위기가 맘에 들어요 ㅎ

댕댕이는 사랑이죠!!
맘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작품 너무 멋진데요?
저는 아쉬운게 하나도 없어보이는 완벽한 작품입니다.ㅎ

감사합니다 ㅠㅠ 앞으로도 그림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색감이 너무 따뜻하고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같네요!!

이런 빛표현 너무 좋아해요 ㅎㅎ 빛은 사랑입니다 ㅎㅎ

무엇으로 그리셨나요???😀

아주 멋집니다!!!굿굿!!

컴퓨터로 작업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표현 잘 하신거 같은데요?~ 저는 바로 물같은 것이라고 느껴졌어요~ 따듯해지고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그림이예요~ 분위기 표현도 대박이네요! 잘 보고 가요~

엄청난 칭찬인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빛이 담긴 그림 이나 사진 정말 좋아하는데~ 넘 따뜻하고 예뻐요 ~~!! ^^

빛을 잘표현한 사진이나 그림보면 전 정말 넋놓고 계속 보는것 같에요 ㅎㅎ어떻게 저렇게 표현했지?? 하면서요 ㅎㅎㅎ

릴리프님 작품 보면 저도 그림 그리고 싶어져요:)

유닛이라고 불러주세요 :) 우쿨에서는 유닛이라고하는데 제가 이름을 대충 만드는바람에 ㅎㅎ 도전해보세요 기대기대~!! :)

캬.. 역시 금손님.
따뜻해 보이는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앗 ㅎㅎㅎ 감사합니다 :)

덕분에 항상 멋진 작품 감상 잘하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 @heeyaa35 님 멋진 작품도 잘 감상했어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11.87
ETH 3013.9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