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은 그림도 그리는 남자입니다.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 스티밋 이웃분들 중에 @tata1님, @zzoya님, @carrotcake님 그리고 @cagecorn님까지, 금손으로 유명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 분들 실력에 비하면 보잘 것 없지만..

작년 겨울에 여자친구의 개를 그려봤어요. 이름은 '샤펙 Ciapek'이에요.

12203880.JPG

▲ 이게 원본 사진이고요 ㅎㅎㅎ


12223965.JPG

▲ 이게 그린 겁니다.

비슷한가요? ㅎㅎㅎ
작년 겨울에 여자친구 만나러 가기 전에, 밤새 그려서 선물로 준 기억이 나네요.
여행도 중단하고, 여기 있는만큼 초심을 가지고, 하루하루 여자친구한테 최선을 다해야겠어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원본 사진과 그림 위치가 바뀐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일부러 바꾸신건가 ㅋㅋㅋ

그림 잘 그리시네요~~

아앗 그러네요...ㅋㅋㅋ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ㅎ

와 정말 잘그리셨는데요!!!

와 쪼야님한테 칭찬을 받을 수 있다니 ㅎㅎ

우와~ 완전 똑같아요!! 그림 솜씨 엄지척이요! 멋지다..

오옷 감사합니다 ㅎㅎ

와 정말 잘그리셨어요^^

감사합니다 :D

그림을 잘 그려서 사진도 잘 찍으시는 군요 ^^

사진이 없지않아, 입시 미술의 영향을 받은게 있죠.
풍경을 찍을 때, 공간감이 느껴지게끔 찍는다거나..ㅋ

오와아아아ㅋㅋㅋㅋ 엄청 잘그리셨잖아요? 입시미술이라 하셨는데, 디자인 입시를 하셨나요 아님 만화? ㅋㅋㅋ숨은실력자/~~!

와아 케이지콘님한테 칭찬을 +_+ 저는 입시 미술이요. 근데 미술의 길은 제 길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죠 ㅠㅠ

뭐가 사진이고 뭐가 그림인지 모르겠는데요 :)

ㅎㅎㅎ 칭찬은 저를 춤추게 합니다 으쌰으쌰ㅎ

연필 드로잉 실력이 대단하시군요....!! 앞으로 그림 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ㅋㅋ

흑 그림 몇 개 없는데 ㅠㅠ하지만 또 그리긴 할거에요 ㅠ

Ohh my Ciapek~ <3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447.99
ETH 251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