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로 그린 달력. (스팀잇으로 효도하자 ! 엄마의작품)

in #kr-art6 years ago

IMG_0328.JPG
처음으로 대문사진을.. ㅎㅎ 작업중인 엄마의 모습입니다.

안녕하세요 ! 팤콘 @qkr1066 입니다.

미대를 졸업하셨지만 저를 낳는다고 미술의 꿈을 접은 엄마가 캘리그라피 선생님이 되어 문화센터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있습니다.
하지만 학생들의 수가 늘어가다보니 최근 똑같이 따라 그려진 그림이 팔리는 경우도 있고 그렇네요...
그래서 저도 엄마의 작품으로 하나의 가치를 창출해보자 싶어서 시작하게 된 엄마의 작품을 스티미언분들께 소개하자 !는 취지로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작품은 달력입니다. 몇일전 스팀잇에서 달력 프로젝트가 진행 중인걸 봤는데, 어젠가.. 엄마도 수업준비를 위해 달력에 그림을 그리고 있더군요. 그림을 그리고 남은 여백에다 글을 써야 캘리그라피가 완성이지만, 저에겐 아직 여백이 함께있는 그림이 더 이쁠 때도 있어서 중간 과정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월, 4월, 6월이 느낌이 좋네요. ㅎㅎㅎ 특히 6월달력 그림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서두가 길었네요. 아래 부터는 작품이 있습니다. 하루 5-6시간을 꼬박 그려서 나온 작품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ㅎㅎ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까지 써서 완성이 되면 다시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모아서 한번 찍어봤는데 느낌이 좋네요 ㅎㅎ
IMG_0337.JPG

지금은 선인장을 그리고 계십니다. ㅎㅎㅎ
IMG_0339.JPG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우와.. 멋집니다!!
우체통 느낌도 좋고, 6월의 잎사귀 느낌도 너무 좋네요~
어머님 대단하십니다!! : )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부모님 칭찬을 대신 들으니 너무 좋네요 기분이..ㅎㅎ

오 너무 이뻐요 ㅎㅎㅎㅎ
여백의 미도 좋네요 잘 보고가요 어무니 금손이시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네.. 확실히 금손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우와 능력자이시네요!! 이런 솜씨는 얼마나 해야하나요? 감탄하고 갑니다~

이건 캘리그라피라기보단 글을 쓰기위해 그림을 그려놓은 것이기때문에.. 얼마나해야하는지는 말씀드리기 어려울거같아요 ㅠㅠ 수채화실력에 대해선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ㅎㅎ

크... 미술하는 분들을 이래서 제가 부러워합니다 ㅠㅠ 2월 4월 달력에 있는 그림들이 완전 맘에 드네요!!

네 ㅎㅎ 특히 4월이 예술인것같아요 ㅎㅎ 알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꽃 피기 전의 꽃봉오리와 활짝 핀 꽃, 그리고 그것을 지지해주는 잎의 곡선까지...
4월과 딱 맞는 그림이에요!! 다시 봐도 아름답습니다 ㅎㅎㅎ

대댓글까지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지지해주는 곡선..을 보고 저는 바로 코인 그래프를 떠올렸네요.,..ㅠㅜ

한달에 하나씩만 공개하시지...넘 아깝네요. 우르르 쏟아내기는...

에고.. 조언감사합니다.. 저도 제가 팔로우가 작아서 많은 분들께 노출이 안된다는 점이 좀 슬프긴 하네요 ㅠㅠ... 다음엔 양을 좀 조절 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그게 팔로 숫자가 적어서가 아닙니다. 팔로숫자야 노가다 한 시간만 해서 댓글 달고 팔로신청하면 30명 이상 늘릴 수 있는데요. 형식적 팔로 1000명보다 깊어진 팔로 50명이 훨씬 의미있습니다.
제가 지금 1000팔로 넘지만 실제로 댓글 달아주고 보팅해주는 팔로는 50명 안쪽이 보통이죠.
좋은 친구를-깊이 사귀세요.

아.. 그렇군요.. 아직 뉴비라서 그런지 부족한 점이 많은데.. 설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의미있는 팔로를 늘릴려고 노력중입니다... 피와 살이 되는 말씀이십니다. 감사합니다.

3월 그림 너무 좋은데요~ ㅎ 어머니께도 감사하게 잘 봤다는 말씀 전해 주셔요!

네 ! 이 댓글을 읽어보실겁니다 아마 ㅎㅎㅎ 감사합니다.

와... 저두 기회되면 꼭 배워보고싶은게 켈리그라피인데
어머니 대단하셔요!! 멋지십니다 ㅎㅎ

대연동에서 엄마 친구분도 켈리그라피 가르치시는것 같은데.. ㅎㅎ 시간되시면 알아보시는게 어떤지요 ? ㅎㅎ

와... 저희 집 근처였으면 저도 바로 가서 배워보고 싶네요.
워낙 시골 깡촌이라.... ㅠㅠ

저도.. 나름 어촌에 살아서..ㅎㅎ 진해의 어촌마을 ㅎㅎ .. 어디사세요?

충청도 시골에 살고 있다는 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

그냥 갑자기 뇌리에 스치는 단어는 옥천.. 이네요 ㅎㅎㅎ 옥천에 대전사람들이 많이 가는 계곡이 있다고 들어서 저도 가보고싶었는데 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이제 봤네요 ㅠㅠ 감동입니다.

종이 재질과 그림이 너무 좋습니다

화면 너머로 따스함이 느껴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벌써부터 봄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저도ㅠ..ㅎㅎ

어머님 센스가 대단하시네요~ 보팅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