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6] 피곤해주금

in #kr-art6 years ago

[PINKPIG's ART6] 피곤해주금


KakaoTalk_20180206_052017970.png



월요일보다 더 악몽이라는 화요일 아침!
어제, 일하고 뻗어서 잔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눕자마자 아침이 되버린 2월 6일 화요일!
퇴근은 언제하지..?ㅠ


화요일 아침이 힘겹게 느껴지실 분들이
많을 거라 예상합니다.ㅠㅠ
왠지 월요일보다 화요일이 더 힘들구..
저는 방학이지만 이사 준비때문에 바쁘네요ㅠㅠ
힘들어도 다들 으쌰으쌰합시당!!!
예상치 못하게 찾아오는 뜻밖의 행운이 있을지도!!


Sort:  

피곤해주금ㅎㅎㅎ 공감가네요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1주)

그림에서 엄청난 피곤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
이사 준비 잘 하시구 으쌰 으쌰 홧팅해요 ^^

새벽반 라나님ㅎㅎㅎ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어이쿠..그림에서 정말 피곤이 느껴져요 ㅠㅠㅠ
이사 잘하세요~ 핑크피그님~!^^ 으쌰으쌰!!

감사합니당!! 덕분에 이사 완전 잘했어요!!
역대 최고 이사였습니다 TT

새벽 5시 28분에 퇴근을 걱정하시다니 ... ^.^;;

힘들고 정말 으쌰으쌰가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에게도 예상치 못한 뜻밖의 행운이 꼭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모두의 행운은 스팀 스팀달러 떡상이겠죠!!
얼렁 와라ㅠㅠ

저도 피곤에 쩔었어요 ㅠㅠㅠ살 듯 죽을 듯...ㅠ

ㅠㅠ르바님 힘내세요!!
살듯 죽을 듯이라니...

이사준비 잘하시구~~ 정말pinkpig 님한테 행운이 찾아가면 좋겠네요 ~~ !! ^^

덕분에 이사 정말 잘했어요ㅋㅋ
유나님 말이 씨가 되었는지ㅠㅠ 너무 좋은 이삿짐센터분들이셔서ㅎㅎ

감사해요~

^^ 즐거운 스티밋!!!
짱짱한 레포트^^ 한번 보세요 으쓱으쓱~
https://steemit.com/kr/@newiz/2256t9

오오 짱짱맨 리포트 잘봤습니다!!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감사드려요!!

공감 200프로 그림이네요.ㅋ
며칠전에 저도 저렇게 옷도 안갈아입고 잠부터 잤던 기억이 있어서 더더욱 공감되네요~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하고 갈게요~~!

매일 집오자마자 화장지우고, 옷갈아입고 씻는게 제일 힘들죠ㅠㅠ
저도맞팔했어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