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KPIG's ART4] 시크한 복학생!?

in #kr-art7 years ago

[PINKPIG's ART4] 시크한 복학생!?


4.jpg


원래는 키가 크고, 되게 멋진 언니같은 사람을 그려보려고 했는데..
그리다보니, 남자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ㅎㅎ
그래도 좀 세련된 사람처럼 그려보려고 했어요...
제가 요즘의 패션감각? 유행을 모르는걸까요? ㅋㅋㅋ


[탄생석9/10월] 사파이어와 오팔
https://steemit.com/kr-art/@pinkpig/9-10


탄생석 그림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앞으로 평범한 대학생이 그리는 이쁜(?) 열심히 그리는 그림과, 맛있는 음식리뷰를 보고싶으시다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Sort:  

청바지와 곤색 자켓일까요? 아무튼 불르불르하게 입고 버건디? 핑크? 아무튼 저런 가방맨 남자가 지나가면 엄지척 들어주거 같은데요? 아줌마라 겁이 없거든요 ㅎㅎ
그림이 과하지 않고 제눈에는 너무 간지가나요!! 너무 감사해용 또 놀러올게요

이쁘게 봐주서서 감사해요ㅋㅋㅋㅋㅋ
저 얼굴에 잘생김이 묻었다면야...늘어진 티여도 소화가능하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늘어진 티 ㅎㅎㅎ ㅎㅎㅎ 또봐요~

시크한복학생 잘그리셨네요~
저는 그림에 소질이 없어서 부러워요ㅎㅎ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당ㅋㅋㅋ 저도 소질이 없었는데 어느새..ㅎㅎ

색감이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당ㅋㅋ

오호 점점 느낌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확실히 저 처음보다 ㅋㅋㅋ 그림실력이 늘었어요ㅋㅋㅋ
스팀잇덕분에ㅋㅋ

팔아두될듯해요!!ㅋㅋ

통바지 너무좋아요!!

스키니진만 입었던거같은데 예전에는ㅋㅋ 요즘은 진짜 편하고 이쁜 통바지가 좋더라구요 ㅋㅋ

엇 !?!?시크 !?ㅎㅎㅎㅎㅎ 뭔가 복고풍 느낌이네요 ㅎㅎ

시크한척하는 촌스런 복학생!!!? ㅋㅋㅋㅋ

그림 분위기 정말 좋아요~ @pinkpig 님만의 분위기가 매력적이세요~
색감도 좋고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시크한 언니처럼 보입니다 :)
하 색감 좋네요 :) ♥

이런 선처리 너무 좋아요 저는 ㅎㅎ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0.74
ETH 2445.0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