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석9/10월] 사파이어와 오팔

in #kr-art6 years ago

[탄생석9/10월] 사파이어와 오팔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9월과 10월의 탄생석 여신을 가지고 왔어요.
드디어, 끝이 보이는 시점이군요 ㅎㅎ
오늘 탄생석 9/10월을 올리고 나면 11/12월만 남았어요.
그리고 모든 포스팅이 다 올려진 다음에는, 유용하게 다시 만들어질 예정이에요.
1월부터 12월까지 있다보니, 달력을 만들거나 바둑판처럼 짜서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하게 만들어서 오겠습니다 ㅎㅎ

탄생석이란?

12달에 맞춰서, 자신이 태어난 날에 해당하는 보석을 말해요. 탄생석을 몸에 지니고 있으면 불행이나 병을 물리치고 건강과, 행운 명예등 좋은 것을 얻는다고 서양에서는 믿어왔다고 해요.

18세기 이후에 실제로 탄생석으로 선정된 보석의 원석은 인체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서양인들은 자신이 태어난 날의 보석장신구를 몸에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10월.png

10월 탄생석 오팔


희망 순결

셰익스피어가 반한 보석 오팔입니다.
단백질석이라고도 부르는데요. 결정 하나하나에 여러가지 색을 다 보여주죠. 다른 보석이 가지고 있는 모든 아름다운 색을 가지고 있기에, 어떤 보석중개인들은
오팔이야말로 가장 완전한 보석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 베이지색을 기반으로 한 오팔을 본떠서 그렸어요.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내야하는데 이 부분이 굉장히 어려웠던 것 같아요.
    드레스에 여러가지 색으로 채색하면서 신비롭고 오묘한 색을 표현했는데.
    신비로워 보이나요? ㅎㅎ

9월.png


9월 탄생석 사파이어


성실 진실

9월의 탄생석이며 결혼 45주년 선물로 쓰이는 보석 사파이어입니다.
사파이어는 왕의 보석으로 목걸이, 고위 성직자의 반지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혹시 그거 아시나요? 사파이어는 가을의 보석이라는 거!
봄: 에메랄드/ 여름: 루비/ 가을: 사파이어/ 겨울: 다이아몬드

  • 결혼 45주년 선물로 쓰이는 보석이라니! 결혼 몇주년마다 쓰이는 보석이 따로 있으니, 이를 기억하시고 아내분께 너무나도 다양한 보석을 선물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사파이어는 굉장히 성숙하고, 쿨한 이미지여서 오팔보다는 쉽게 그렸어요
    성숙한 드레스를 입히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물결펌으로 표현했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9월과 10월의 탄생석 여신 그림 2장과, 이야기였습니다ㅎㅎ
재미있으셨다면 팔로우 부탁드려요! 아직은 미숙하지만 재미있고, 이쁜 그림들로 찾아뵐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의 시작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Sort:  

부적과 같이 몸에 하나 지니고 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 글 잘 봤습니다^^

꺄!!! 제가 처음인가요 ^^
그림 멋져요. 사파이어는 ㅎㅎㅎ 정말 섹시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이 있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ㅎㅎ 드레스가 파격적이죠ㅋㅋ

저도 결혼 45주년 되어서 사파이어를 선물하고 싶네요 ㅎㅎ
얼마전에 애니메이션 보석의 나라를 봐서 그런지 보석들에 눈이 가네요 ㅎㅎ 잘 봤어요!

완전 로맨틱한것같아요ㅋㅋ 결혼 주년마다 상징적인 보석을 선물하는 것!

그림을 그리는 핑크피그님 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닷 눈이 없어도 아름답네요

어느새 모든 그림을 얼굴없이 그리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오 저 10월인데 오팔이군요.
집에가면 단백질쉐이크 먹어야딩

단백질쉐이킄ㅋㅋㅋㅋㅋ단백질석을 보고..그런생각이

탄생석!
엄청 재밌는 소재네요
다른 달도 해주세요 어서
현기증 날 것 같아요...ㅠㅠ
8월은 뭔가요??

이제 11월 12월만 남았어요~ 8월 페리도트는 예전 포스팅에 있습니당~

거의 다 그리셨군요 ㅎㅎㅎㅎ

탄생석으로 여신을 그린다니...
저도 가상화폐로 캐릭터를 그리는데
금손앞에선 작아집니다.. ㅠㅠ
팔로우 누르고 갑니당!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45.83
ETH 3807.68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