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하르양님

in #kr-art6 years ago (edited)

[kr-art 리뷰]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하르양님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저는 kr-art리뷰를 잘 알려지지 않은 분으로 선택해서 나름(?) 제가 홍보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한 번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어요. 아트? 그거야 선택받은 금손이나 하는 거지 하는 그런 선입견이요. 그래서 20살이 넘도록 그림 한번 그리지 않고!
노래 한 번 흥얼거릴 수 없었고, 정말 재미없는 삶을 살아왔네요. 그런 제가!! 어느새 스팀잇 작가리스트에 올라 있는 거 있죠? 참 신기한 일이에요.
여러분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뷰뿐만 아니라 아트에 1도 관심 없었던 많은 분들이 도전을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우연히 혼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 스팀잇이라는 누구나 열려있는 공간을 발견했고, 이곳은 나의 작품을 뽐낼 수 있는 그런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그 꿈은 절대 힘들고, 다가서기 어려운 게 아니었어요. 여러분도 kr-art에서 꿈을 펼쳐보세요.

서론이 길었네요 ㅋㅋㅋ 이제부터 하르양님의 리뷰를 하겠습니다.

하르양(@haryang)님은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직업이 아니라 취미로 그림을 그리신다고 해요.

https://steemit.com/@haryang

제목 없음-5.pngDQme1ecxtw8YwYXw8tBeUJYPxMdFLtFwwwcPhf9pTWSHyj6.png

1.자동차와 트럭

왠 자동차!!? 트럭?? 이렇게 의아해할 수 있다고 글에 써놓으셨어요!! 근데 아이들이 참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이들은 자동차, 트럭, 소방차, 경찰차, 구급차 등 굉장히 다양한 차들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때 묻은 저는 자동차나 트럭이나, 그냥 차지 라고 생각하지만요ㅠㅠ
아이들의 동심은 항상 깨끗하고 순수하고, 다양한 것 같아요!!

2.고래꿈을 꾸는 물고기

스팀잇의 많은 사람들을 귀엽게 표현하신 거 같아요. 스팀잇 사람들이 모두 플랑크톤에서 물고기가 되기를, 물고기에서 돌고래가 되기를, 돌고래에서 고래가 되기를, 고래에서 바다가 되기를!!(?) 꿈꾸시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스팀잇의 생태계를 정말 아기자기하고 동심이 가득하게 그리셨어요!!!

저도 지금도 물고기는 커녕 플랑크톤밖에 되지 않지만..고래의 꿈을 꾸며 내 글을 많은 사람들이 읽어주길 바라며 꿈을 꾸고 있거든요 ㅋㅋㅋ

Sort: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아티스트의 아이디와 블로그 링크도 같이 남겨주세요.

엇..깜빡했네여ㅠ 수정완료했습니다!

요미요미 귀요미느낌의 하르양님 그림이네요..
아이들은 저 그림만으로 자동차에 날개를 달고 천사자동차라고 하고 자는 물고기 추울까봐 이불도 덮어준답니다..
상상의 나래가 끝이 없어요~
기분이 전화되는 좋은 그림이예요..
오늘도 고래를 함께 꿈꾸러 가보겠습니다~^^**

요미요미 귀요미 맞네요!!!! 진짜 기분이 좋은 그림이에요!!

정말 동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드네요 ㅎ 정겹습니다

ㅎㅎㅎ맞아용ㅋㅋ 보자마자 동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어머! 익숙한 제 그림이 보이기에 무슨 일인가 싶어서 보았는데 제 그림에 대해 리뷰해주셨네요. 보자마자 가슴이 두근두근했네요!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_ _)
앞으로도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ㅋㅋㅋ아 댓글을 남겼어야했는데 제가 급하게 포스팅하고 나가서용 ㅠㅠ 죄송합니당ㅠㅠ
하르양님 그림 이번기회에 발견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귀여운 그림이에요 ㅎㅎㅎ 고래 꿈을 꾸는 물고기!!!
언젠간 저도 돌고래 아니 고래를 꿈꾸며+_+!!

하르양 그림 참 귀엽네요 ^^
아기자기 하면서도 심플하게 잘 표현했네요 ~ ^^

쟁쟁한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인지
아무래도 알게모르게 주눅들고
'내가 올려도 될까?'라는 생각이 지배적인 듯하네요

그렇기에 이 포스트를 통해서
'나도 포스트에 무언가를 기재해도 된다'라는 자신감을
가져주었으면 합니다.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