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경아 약먹자! 팬아트/2] 바다속 고퇴경 and 시골집에 놀러온 흥겨운 손자

in #kr-art6 years ago

[퇴경아 약먹자! 팬아트/2] 바다속 고퇴경 and 시골집에 놀러온 흥겨운 손자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계속 생각할 게 있느라ㅠㅠ 포스팅을 못올렸네요.
멀티태스킹이 안되는 나레기....ㅠㅠ 그림은 미리 그려놓은 게 몇개가 있는데 다른거 생각하는 것 때문에...신경쓰여서 포스팅을 못하겠는거 있죠?ㅠㅠ 아마 저는 스팀잇 바다에서 붕어를 담당하고 있는듯 싶습니다ㅋㅋㅋㅋㅋ

생각한 게 무엇이냐 하면, 스팀잇의 kr-art를 좀 더 활발하게 만들어볼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있었어요. 작가님들이 더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미션수행 팀프로젝트..아트팀별로 릴레이 웹툰을 한다거나, 꽃을 주제로 바둑판처럼 그림을 만든다거나 미션은 생각하기 나름이긴 하죠. 2주마다 한번씩 완성품을 소개하기도 하고, 더 나아가 실용적으로 만들어서 스티미언분들이 아트를 더 가깝게 느낀다는 여러가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ㅠㅠ얼마나 참가해주실지 몰라서ㅠㅠ 걱정이 되지만요ㅠㅠ 아침이라 그런지 단톡방이 조용해서..ㅠㅠ시무룩한 1인ㅋㅋㅋㅋ


그림으로 돌아와서 오늘 소개할 그림은, 퇴경아 약먹자 팬아트에요. ㅎㅎ
바다 속 고퇴경과 시골집에 놀러온 흥겨운 손자.

둘다 춤을 추신 유튜브를 보고 필받아서 그린거에요.

바다 속 고퇴경


2-1.png

사실 작품의도를 설명드리자면, 유튜브에 계신 고퇴경씨를 제가 팬아트를 그림으로서 스팀잇에 입성하게 된 이야기입니다. ㅎㅎ 점박이같이 생긴거 보이시나요? 플랑크톤인 바로 저입니다. ㅎㅎ 사실 우주의 별그림을 수정을 시키고 시켜서 바다의 플랑크톤처럼 표현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디계시나요?ㅋㅋ

시골집에 놀러온 흥겨운 손자


2-2.png

그리다보니, 옷이 너무 젊어보여서 배경을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을 했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인물이 너무 젊어보여서 일부러 꽃무늬의 배경을 선택하고, 적색 장판을 깔아서 시골방처럼 보이게 했는데요ㅋㅋ

꽤 잘 어울리지 않나요? 으헤헤


이로서 고퇴경씨의 팬아트였습니다. 유튜브영상보면...막 그리고 싶은 욕구가!!!
그림 그릴 수 있게 허락해주신 고퇴경님 감사합니다!

Sort:  

ㅎㅎ 잘 보고갑니다 즐토되시구 맞보팅@팔로워 부탁드립니다

언뜻ㅋ그림체만 보고ㅋ네이버 웹툰중에 연애혁명 생각났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연애혁명ㅋㅋㅋ
앞머리있는 남자아이가 좀 비슷해보이네요 ㅋㅋ

고퇴경님 팬아트 ㅋㅋㅋ
고퇴경님도 정말... 대단하신 분이라는 생각이 영상 보면 늘 들더라구요 ㅋㅋㅋ

편집이 진짜 장난아니고, 춤을 외우는 것도 넘나...신기하더라구요ㅋㅋ
하나 연습하는데 1달걸릴것만같은데ㅠㅠ

어머나 핑크피그님 이렇게 kr-art 활성화를 위해 고민하고 계시다니 넘 보기 좋습니다 ^^
고퇴경씨 팬아트는 역시 재밌네요 ^^

재밌게 그리고 있어용ㅋㅋ
팀프로젝트ㅋㅋㅋ 개인적으로 조별과제 되게 좋아해서ㅋㅋㅋ하고싶은뎈ㅋㅋㅋ
많은분들이...아니!! 스팀잇에서까지 조별과제...이럴듯여ㅋㅋ

느낌이 약간 기안84 의 복학왕 같은 느낌이 들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ㅋ연애혁명에 이어 복학왕ㅎㅎㅎ

그림속에 플랑크톤을보고 힘이 쭈욱~~ㅋㅋ 피래미가 얼마나 큰 물고기인지 새삼 깨닭습니다~^^ㅎ

ㅋㅋㅋㅋㅋ저도 별사진을 바다처럼 표현하다보니까...플랑크톤에도 크기가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욬ㅋㅋㅋㅋ 점박이가 있고 동그라미가있고..ㅠㅠ

앗 그림이 안보여요 ....
요즘 스팀잇... 버벅임... 무서워요 ~
나중에 다시 봐야 겠어요 ~^^
앗 ~ 이제 보여진다....
음 손자들 노래하고 춤추고 신났네요 ~

ㅋㅋㅋㅋ실제로 저런 활발한 아이들이 어딘가에 있을것만 같아요 ㅋㅋ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D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65

Hi @pinkpig! You have received 0.65 SBD tip + 0.01 SBD @tipU from @rbaggo :)

@rbaggo wrote lately about: [Art] 도트 좀 찍어 보셨습니까? [@Familydoctor님의 스팀달러]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고퇴경씨 멋진 팬아트 잘 보고갑니다^^


안녕하세요
@heeyaa35 리안의그림일기입니다.
이번에 @rbaggo 르바님을 대신하여
'오늘의금손소개합니다' 포스팅을 제가 맡게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