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4종류의 엽서 포장완료

in #kr-art6 years ago (edited)

20180623_230942.jpg

onehand_2.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어제의 스티커와 포스터에 이어서 4종류의 엽서가 도착했습니다. 하나씩 실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D

(0).jpg

(1).jpg

(2).jpg

(3).jpg

(4).jpg

모니터로 보던 것과 큰 차이없이 인쇄되었습니다. 뒷면은 실제 사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가로줄을 넣었습니다. 우측 하단에 제 아이디도 살짝 넣었습니다. :D

(5).jpg

택배를 수령하고 약 2시간 동안 OPP 비닐포장 작업을 했습니다. 엽서 종류별로 40장씩 인쇄했습니다. 엽서 4종류와 스라밸 스티커 2장이 포함된 세트 25개와 종류별 12개씩 포장했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3세트는 어디로 갔을까요?ㅎㅎ 1세트는 전시용 샘플, 2세트는 저와 동생의 몫으로 빼두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정했습니다만 당일에 다른 분의 가격을 참고해서 바뀔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엽서 세트의 가격은 낱개 3장의 가격과 같게 할 생각입니다. 게다가 엽서 세트에는 스라밸 스티커 2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ㅎㅎ

이제 캔뱃지와 파우치만 받으면 제가 주문제작한 상품이 모두 모이게 됩니다. 얼마나 많은 분이 오실지는 짐작조차 하기 힘들지만, 누구라도 얼굴을 마주하면 굉장히 반가울 것 같습니다. 아직 일주일이나 남았지만 벌써 마음이 설렙니다. XD

[미니 스트릿] #1 스팀 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 STIM CITY MINI STREET in SEOUL!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파이팅!

와 재미나 보이네요. 스팀시티 멀리서나마 응원해 봅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실물보니 더 깔끔하고 귀엽네요>< 고생많으셔요~~

감사합니다. 실물을 보니 마음에 듭니다.ㅎㅎ

앗 원핸드님도 스팀시티에 들어가시는 군요 :)
주말에 일정이 꽉 차있는데 ㅠㅠ어떻게서든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만날 수도 있겠네요.ㅎㅎ

색감이 다 또렷하게 잘 나온거 같아요^^
두근두근 설레임.. 저까지 설레여요~!!

사진은 그대로 잘 나온 것 같습니다.ㅎㅎ

포장까지 된 엽서세트를 보니 더 멋집니다.
정성이 가득 담긴 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포장하는데 은근히 시간이 걸렸습니다.ㅎ

선명하고 이쁘게 잘 뽑혔네요...ㅎㅎ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

감사합니다. :D

실제로 보면 예쁠거 같아요 ㅎㅎㅎ 가지고 있으면 앨범에 보관할거 같네요 한손님 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모니터로 보다가 실물로 보니까 신기하네요.ㅎㅎ

준비가 잘 되고 있네요!! 마지맊까지 화이팅!1

응원 감사합니다! :D

작업하신 이미지로 접했을때보다도 더 느낌이 좋아보이네요.
실물도 많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065.67
ETH 2429.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