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이 순간이 참 아름답다' 엽서

in #kr-art6 years ago (edited)

original(2)-crop.pn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오랜만에 손글씨를 쓰고 스캔을 해서 사진에 넣어봤습니다. 붓펜과 펜촉을 이용해서 글씨를 썼는데, 문구 때문인지 글씨체 때문인지 일본의 길거리 풍경 이외에는 전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ㅠㅠ

original(2).png

일본의 길거리 풍경과 붓펜으로 쓴 글씨가 상당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D 일단 스캐너는 월요일에 다시 사용할 수 있어서 여기에서 멈추고 다른 작업을 먼저 하기로 했습니다.

이순간이참아름답다-crop.png

original(1)-horz.png

전부 같은 문구로 통일하려고 했었습니다. 막상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진마다 어울리는 문구를 찾아봐야겠습니다. 금방 끝낼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쉽지 않습니다.ㅎㅎ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이 순간이 참 아름답다
일본 풍경과 너무 잘 어울려서
한참을 들여다 봤어요~~

감사합니다! ^--^

이국적인 일본 거리 멋집니다 ~^^
아무래도 붓글이 정겹고 이쁩니다 ~

붓펜으로 쓴 글씨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아이스크림 엽서에는 글씨가 알록달록하게 귀여워용xD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갠적으로는 마지막 엽서가 이뻐요ㅎㅎ

문구를 바꿔서 다시 살려볼게요! :D

^_^ 이 순간이 참 아름답다! 참 좋은 문구네요~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 순간들을 잘 담아두셨네요:-)

동생이 잘 담아두었네요.ㅎㅎ
저도 여행을 가보고 싶은데, 언제쯤 가능할지~

아름다운 순간들을 잘 담아두셨네요:-)

저어제 한손님이 하시는 카드마법 봤거든요!!!! 어머어머! 한손님이 괜히 한손님이 아니시라는걸 담박에 알았어요 ㅎㅎㅎ 정말 멋져요!

@ccodron님의 글에서 움짤을 보셨나봐요.ㅎㅎ
감사합니다. :D

일어의 글씨체와 붓펜체가 잘 어울어져서
거리 풍경에 맞아 그런 것 같은데요~
다른 사진들의 어우러짐도 진득허니
기다려볼께요^^

감사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D

나쁘지 않아요!!! 분위기 있고 글귀가 더욱 공감되는 소중한 순간들을 한컷씩 담아놓은 엽서☆ 넘 멋져요!!!

감사합니다. 실물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ㅎ

저는 글씨와 컵든 사진도 어쩐지 잘어울리는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걸요~

오랜만에 손글씨를 썼더니 살짝 마음에 들지 않네요.ㅎㅎ 조금 더 연습해서 완성도를 높여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