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말하지 않아도 괜찮아 내가 알아줄게 그리고 안아줄게

in #kr-art6 years ago

20180819_220949.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손글씨를 써봤습니다. 스팀잇에 마지막으로 손글씨 작품을 올린 것이 6월 말이었으니 거의 2개월만에 다시 펜을 잡은 것 같습니다. 어지러운 마음을 진정시키기에는 천천히 손글씨 연습을 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동영상을 촬영하기 전에 A4용지 한 장 분량을 연습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펜이 낯설어져서 그런지 글씨가 부자연스럽게 써졌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추상화에 관심이 더 많아져서 유튜브에서 관련된 동영상을 자주 찾아보는 편입니다. 실제로 재료를 구비해서 그려본 적은 없지만, 다른 사람이 그리는 것만 보아도 만족을 느낄 수 있어서 아직은 시도해보지 않았습니다. 물론 도구와 재료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도 한 몫을 합니다. 예체능 계열은 재능이 없으면 도구와 재료에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저와 같은 똥손에게는 매우 중요합니다. (。•́︿•̀。) 조만간에 웹캠과 재료들이 준비되면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그리는 과정을 공유하면서 소통을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아무도 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 과정 자체가 저에게는 즐거움이니까요. (~˘▾˘)~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There are easy SBD support buttons.
1 SBD2 SBD3 SBD

Sort:  

항상 배우는거에 관심이 많으신듯해요 한손님, 추상화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돈이 안 되는 것을 열심히 배우죠.ㅋㅋ

스티리밍ㄱㄱ!! 그 날 봐요.👍

나중에 게스트로 모시겠습니다.ㅋㅋㅋ

응원합니다 :)
그나저나 바탕체 보기 싫은데, 고딕체로 포스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글자 크기를 조정하시거나, 진하게 작성하시면 고딕체로 표현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글씨 잘 쓰는 사람 부러워요 ㅎㅎ
악필이라 ㅎㅎㅎ ㅠㅠ

저도 평소 글씨는 악필이고, 스팀잇에 올릴 때만 잠깐 집중해서 글씨를 그리는 겁니다.ㅋㅋ

역시 손재주가 남다르신 한손님!

감사합니다.ㅎㅎ

와, 정말 부러워요. 제 소원 중 하나가 글씨 잘 쓰는 거예요~

감사합니다. 저도 잘 쓰고 싶어요.ㅎㅎ

오! 글쓰기 동영상! ㅎㅎ

한방에 성공! 하신건가요? ㅎㅎ

2~3번 정도 촬영했던 것 같습니다. 더 하다가는 손에 쥐가날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ㅋㅋ

저도... 안아주시나요?ㅎㅎ

프리허그 아닙니다. 유료허그입니다.ㅋㅋㅋ

1스달에 허그한번 삽니다 ㅋㅋ

획하나에 정성스러움이:)
전 요즘 색칠하면
어지러운마음이 정리되는듯해요
ㅎㅎ

컬러링도 도움이 되죠! 저는 재료가 없어서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다있어에 가면 다있어요 ㅋㅋㅋㅋ
만원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올.... 직접 쓰신거라구요...ㅋㅋ 동영상은 못봤는데...한번 봐야겠어요.. ^^ 자주들어올테니 다른글도 마니 적어주세용.. ^^

감사합니다. 동영상은 매우 짧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