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새벽의 흑기사, 케이지콘입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새벽의 흑기사라니 정말 좋네요.
케이지콘님의 글을 읽고 나니까 포스팅을 하는데 용기가 생기네요. 케이지콘님을 본받아서?? 저도 꼭꼭 숨겨놨던 것을들 조금씩 풀어내봐야 겠군요.

초등학생 삥뜯는 노래 가사를 보니 맛깔나는 롸임과 거침없는 가사, 클라이막스 부분의 벅찬 감동, 마지막의 마이크 드랍 퍼포먼스 까지. 역시 스팀잇 대세 작사가 답군요. 벌써부터 다음 포스팅이 두근거리네요 :D

Sort:  

안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난님 같은 분들도 계시고 점점 노래종사자분들이 늘어나시는데 절 최고의 작곡가, 이렇게 칭하시면 큰일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듣고 보니 일리가 잇군요. 대세 작사가로 바꿔드릴게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