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케치] 백수곰시끼 이모티콘을 만들기 위한 러프 스케치를 완료했어요.

in #kr-art6 years ago

오오오 좋은 아이디어애요~ 오늘 중에 몇개 추가해야겠네요 ㅎㅎ 귯귯

안그래도 스팀잇용 문구가 필요했는데 뉴비다 보니 아이디어 고갈되도라구욬ㅋㅋㅋㅋ 음청 감사합니다. ㅜㅜㅜ 감동

Sort:  

재밌는거 몇개 더 생각할까요?
전 이런거 만들줄 몰라서요.ㅋㅋㅋㅋ

이런 이모티콘 만들어서 무료배포도 좀 하시고
유료로 판매도 좀 하시고 그럼 좋겠습니다^^

의견 주시면 좋죠~

유료로 판매하는건 무료로 풀기는 힘들겠지만 무료용은 따로 풀어볼게요~ 이벤트도 열어보구요 :)

네 아예 따로 제작을 하는거죠.
무료이벤트용 따로
유료용 따로.
여기 스팀샵에서 이모티콘 팔수있는거 아시나요?

넹넹 등록은 해둬서 이번에 완성되면 처음으로 이모티콘 올리것 같아요 ㅎㅎ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