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백수곰시끼 이모티콘을 만들기 위한 러프 스케치를 완료했어요.

in #kr-art6 years ago



작년부터 이모티콘을 만든다~ 만든다~ 하고는 다른 프로젝트 우선순위에서 밀려나 시작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segyepark님의 프로젝트를 지켜보면서 생각했어요. 스팀샷에부터 시작해서 지속적으로 이모티콘이나 캐릭터를 상품화하는 작업을 하기로 말이죠.





러프한 스케치




digitalnomad_anna1.jpg

digitalnomad_anna2.jpg

digitalnomad_anna3.jpg

digitalnomad_anna4.jpg


태블릿으로 디지털화하는 작업이 언제일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작업을 해보려고 해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


anna_thumb.jpg

Sort:  

이런 이모티콘 너무 좋아요~~~
스팀잇에서 쓸수 있는 이모티콘 제작해보세요~~
스팀잇에 특화된......

옛다 보팅
팔보리
치킨 한마리 드세요~~
삼각김밥 드세요~~
무플방지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참 좋은데 뭐라고 댓글을 써야할지...난감하네!!!
내겐 너무 고급스러운 당신
파워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스파가 없지 가오가 없나? 아 둘다 없네....ㅠㅠ
팔로우 가즈아~~~

등등 재미있는 이모티콘요.ㅎㅎ
응원합니다~~~

오오오 좋은 아이디어애요~ 오늘 중에 몇개 추가해야겠네요 ㅎㅎ 귯귯

안그래도 스팀잇용 문구가 필요했는데 뉴비다 보니 아이디어 고갈되도라구욬ㅋㅋㅋㅋ 음청 감사합니다. ㅜㅜㅜ 감동

재밌는거 몇개 더 생각할까요?
전 이런거 만들줄 몰라서요.ㅋㅋㅋㅋ

이런 이모티콘 만들어서 무료배포도 좀 하시고
유료로 판매도 좀 하시고 그럼 좋겠습니다^^

의견 주시면 좋죠~

유료로 판매하는건 무료로 풀기는 힘들겠지만 무료용은 따로 풀어볼게요~ 이벤트도 열어보구요 :)

네 아예 따로 제작을 하는거죠.
무료이벤트용 따로
유료용 따로.
여기 스팀샵에서 이모티콘 팔수있는거 아시나요?

넹넹 등록은 해둬서 이번에 완성되면 처음으로 이모티콘 올리것 같아요 ㅎㅎ

Loading...

너무 귀여운 곰이예요ㅎㅎㅎ
빨리 완성된 작품을 보고 싶네요...
애나님 화이팅!!!

헤헷 역시 에너지를 팍팍 주시는 마르스님!!
급한 업무가 마무리가 되어서 여유롭게 작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응원 감사하옵니다 'ㅇ'/

우와아 이모티콘 너무 이쁨니다. 이쁨이쁨! 완성 기대되요. 감정을 표현하기 힘든데 깨알같아요!

오~ 포토시님이 이뻐해주시니 더 좋네용 ㅋㅋㅋ 기쁨기쁨!!
완성까지 열쉼히 달려보겠습니다 'ㅇ'하핫

이것은 꼭 만들어져야 합니다!!ㅋㅋ 응원할께요 애나님!!

오예~ 경아님의 응원받아 이번달 안에 꼭 오픈하는 것으로~
응원 감사합니다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5월도 잘 보내볼게요~
오치님도 화이팅이요 'ㅇ'/

다다다다 타이핑 신공이 낮설지않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