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리뷰] 나를 멈추게 했던, 그리고 움직이게 했던 zzoya님의 그림

in #kr-art6 years ago

@zzoya님 스타일이 정말 자유자재로 변하시는 군요. 놀랍네요.
스크롤 내리다가 고양이 애니메이션에 한참을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서 고양이 당장 키우고 싶어지네요. 아이랑 고양이랑 밖에 내다 보는 그림은 너무 이뻐서 궁딩이 팡팡^^ 쓰담고 싶어져요. ㅎㅎ
@springfield님의 정성스런 감상에 No 1 입증입니다. ^^ @springfield님 너무 귀여우세요>,<
이렇게 모아 주셔서 한눈에 보게 해 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D

Sort:  

@myhappycircle 님 :-) 저도 그 그림 궁딩이 팡팡해주고 싶더라구요. 쪼야님 그림은 왠지 마음을 쓰담쓰담해주는 마법같은 힘이 있어요! 게다가 팔색조의 매력까지 +ㅁ+ 저 고양이 뛰는 짤은 그림 4장으로 만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고양이 애니메이션 좋아하시면 @illust 님도 방문해 보세요 >ㅁ<

앗! @illust 님은 어젠가 팔로워한거 같은데 막상 포스팅을 못 봤네요.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61.45
ETH 3566.85
USDT 1.00
SBD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