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글부문 @munhwan 그림@soyo)

in #kr-art6 years ago

DQmdK5mr5daDiVGPScJAbaChNrFxgCpGpLmGauopQw9EwiN.png

EPISODE #4. CARTOON HEROS

능숙한 스케쥴 관리와
신속하고 정확한 보팅으로
애니멀 스팀잇을 도와주는 짱짱히어로.

항상 완벽할 것만 같았던 그들에게 위기가 찾아오는데..


cats1414141414.jpg

[본문중]

A. 휴~ 오늘도 무사히 임무완료! 고생했어 히어로들.

B. 대장!! 큰일났어!!!

A. 무슨 일이길래 이리 호들갑이야?

B. @Doglife 스티미도그가 우리를 불렀는데
오늘이 6일차 마지막 날인데? 1시간 남았어!!

A. 맙소사.... !!
팀장, 부팀장 어서 출동 준비해!
1분뒤 출발이다!

B.C 예썰! 대장!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zzoya 님의 그림작가&글작가 콜라보 이벤트!

글부문에 참가합니다.

여러 훌륭한 작품들이 많은지라 어떤걸 고를까하다가
재밌게 꾸며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해서
@soyo님의 최신 작품인 짱짱맨 동물버전을 택했습니다^^

좋은 이벤트 제공해주신 @zzoya 님과
멋진 그림 그려주시는 @soyo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yo 님의 원본 그림 포스팅



steemprofle2.png

Sort:  

스티미도그들의 긴박함이 느껴져요 ㅋㅋㅋ @soyo 님 그림이랑 딱인데요?! 글뿐만 아니라 저 '내 블로그' 캡쳐도 김작가님이 직접 작업 하신거죠? +ㅁ+ 심지어 @doglife 라는 계정이 있다니 ㅋㅋㅋ

네 ㅋㅋ 직접 만들어봤어요 ㅋ 저도 한 6일동안 그림찾아다녔어요 ^^;

ㅋㅋㅋㅋㅋㅋ 6일동안 그림찾기 ㅋㅋㅋㅋ
노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만났네요!! :) 고생하셨어요 짝짝짝

짝짝짝 감사합니다 ㅋㅋ 승패를 떠나 재밌는 이벤트였어요 ㅎ

헛~ @munhwan님 포스팅에서 소요를 보게 될줄이야~^^

오랜시간끝에 찾은 작품입니다!ㅎ

이벤트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zzoya/kr-art-and-2-13-14-24-2

쪼야님! 응모완료! 진행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다음엔 꼭 쪼야님 작품으로 도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