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캘리그라피]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in #kr-art6 years ago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힘든 4월 한달이었습니다. 힘든 시간을 보낼때에는 글귀 하나, 노래 가사 하나에도 힘을 얻곤 해요. 무엇보다 "넌 괜찮아." 라는 말이 가장 위로가 되더라고요. 제가 위로를 얻은 글귀는 캘리그라피로 쓰곤 했는데, 쓰면서도 힘이 되었어요. 혹시라도 저와 비슷한 시기를 지내고 있으신 분이 있다면 선물할게요.

제목_없는_아트워크-5.jpg

제목_없는_아트워크-2.jpg

제목_없는_아트워크.jpg

제목_없는_아트워크-1.jpg

제목_없는_아트워크-4.jpg

당신은 괜찮습니다 :)

Sort:  

제게필요한 말이네요
힘내봅니다 화이팅

제게필요한 말이네요
힘내봅니다 화이팅

토닥토닥.
화이팅입니다 :D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좋은 선물에 감사드려요 :)

저의 캘리그라피와 그림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쉼이 되었다면
그것만으로도 너무 좋아요 :)

@meitaya님 안녕하세요. Steemit성장과 발전 위해 투명성과 공정성을 가지고 공헌하고 있는 @OCD 큐레이터로서 활동하고 있는 @steemitjp, @solnamu 입니다.

귀하의 게시물이 @ocd international #152 포스팅을 통해 전 세계에 소개되었습니다.

O.C.D팀을 Follow하시면 저희가 추진하고 있는 @ocd 프로젝트에 대해 더 깊이 아실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각국의 @ocd큐레이터가 엄선한 전세계 스티미언들의 가치있는 글들을 매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컨텐츠와 함께 스팀잇에서의 왕성한 활동 기대/응원합니다.

authorized O.C.D Curator @steemitjp @solnamu for Korean,KR community.

This gem of a post was discovered by the O.C.D Team! You can follow @ocd – learn more about the project and see other Gems! We strive for transparency.

감사합니다 :)

쓰담쓰담 !!! 당신은 괜찮습니다 !!!!

우리모두 괜찮습니다!
"괜찮다"는 말이 이렇게 괜찮은 느낌이었다니, 안괜찮아보니 알겠더라고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안그래도 도전하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1.63
ETH 3277.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