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무엇을 보고싶나요?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zzoya님과 @minhoo님의 지명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내용을 말씀드리기에 앞서 3초간 미래를 볼 때 그 순간의 모습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려봤는데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포스팅도 많이 늦어졌어요.
짧은 순간이지만 미래를 볼 수 있다는건 참 특별한 능력같아요^^

3초술.jpg

나중엔 급하게 그리느라 마무리가 잘 안된 면도 있는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1. 역시 파워볼 !!!
    하... 역시 전 한낮 돈을 많이도 밝히는 인간인가 봅니다.
    미국의 파워볼 1등 금액은 가히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살면서 돈걱정 안하고 살고 싶어요...;;
    물론 돈을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 인생에 날개가 돋친듯이 위로 상승할 수도 있고, 타락의 길로 갈 수도 있겠죠.
    옆에서 힘들게 돈버는 남편 보면 쉬게 해주고도 싶고, 하고 싶은것 맘껏 할 수 있게 해주고도 싶구요 ^^
    단 3초안에 그 많은 번호를 외울 수 있을지는 좀 미지수입니다.

  2. 가족의 위험한 순간 보기
    인생은 어떻게 펼쳐질지 모르기 때문에 예상밖의 상황도 발생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정말 목숨이 위태로울 정도로 위험한 상황이 발생 안한다는 보장도 없기 때문에 예방 차원에서 한번 들여다 보고 싶더라구요.
    내 가족은 내가 지킨다 !! 이런 귀여운 발상을 해봤어요.

  3. 25년 후 미래모습 보기
    25년 후면 제 아들은 떳떳한 성인이 되어 있겠죠.
    그리고 저와 남편은 노년으로 접어든 멋진 삶을 살고 있겠죠. (간절한 소망입니다.)
    그래도 미래 가족의 모습을 보며 좋은 가정을 이루었는지, 성인으로 자란 아들의 모습은 어떤지, 잘 컸는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25년 후 찬란한 가족을 꿈꾸며 그 미래 모습을 보고 싶어요.

한가지만 적기엔 너무 보고싶은게 많아서 욕심내서 여러가지를 적었네요.
이젠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그런데 숫자 3이 태그로 안달리네요.;;
바톤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저는 첫번째로 가슴을 울리는 글을 쓰시는 @kyslmate
두번째로 멋진 바둑강좌와 역사이야기를 포스팅 해주시는 @mooyeobpark
세번째로 지식을 일깨우는 포스팅을 하시는 @wherever
세분 지목 하겠습니다^^

Sort:  

우와 그림 너무 예뻐요 ㅎㅎ
그리고 3초 앞을 볼 수 있을 때 원하신 것들도 보기 좋네요
돈도 돈이지만 가족을 우선시 하는 것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감사해요 :)
역시 돈도 돈인데 가족이 최곤거 같아요.

어? 저는 로또가 떠올랐는데 ㅋㅋㅋㅋ 역시 광활한 미국에
계시는 라나님은 통이 크시군요!!
근데 말씀대로 파워볼은 ㅋㅋㅋ 번호 외우는 것부터 일이네요.

정말 한번씩 파워볼 1등 되신 분들 금액 보면 정말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남편하고 파워볼에 대해 이야기 한적 있는데 일정 쓸 금액만 정해놓고 저축하자 !!! 이렇게 얘기했는데 같은 생각이더라구요^^그저 꿈이라도 꿔봅니다 ㅎ

파워볼이면....한방에 준재벌이 된다는 ㅋㅋㅋㅋㅋ
역시 한국과는 스케일이 다릅니다 !!!

그렇죠. 준재벌 !!!!!! 와 ㅎㅎㅎ
일반 서민들에겐 그저 상상일 뿐이죠 ^^;;
아... 씁쓸하지만 그래도 돈의 가치를 알아가며 사는 것도 좋아요. 물론 남편이 힘들게 버는 돈이지만 ...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그림에서 카산드라가 떠오릅니다
(라고 말하고는 관련된건 얼핏만 들었음 ㅋ)

파워볼이라...
뭔지도 몰랐는데
우리나라로 말하자면 로또같은거네요

역시 우리나라보다는 땅도 넓직해서인지
스케일이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잘 보고 가요

P.S
갠적으로는 미래의 모습을 보는건 그다지 좋아하지 않네요
자신에게 좋은 미래가 펼쳐지면 현재를 게을리 할것 같고
자신에게 좋지 못한 미래가 펼쳐지면 떨쳐일어나기보다는
우울해 할 것 같은 느낌을 받았거든요....

파워볼 정말 스케일이 크죠.
생각해보니 신도자님의 말씀도 맞는 것 같아요.
미래를 본다는 건 좋은것보다 괴로운 것이 더 많을 수도 있겠네요 ...
모르는게 약이다 라는 말이 갑자기 떠오르는데요.

이런 그림은.. 퍼오는 거 아닌가요? 어떻게 그리는게 가능하죠? +ㅁ+ 파워볼도 욕심나지만 가족의 위험한 순간은 꼭 보고싶네요. 진작에 봤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라나님 아드님의 25년후 모습은 저도 궁금합니다! >ㅁ<

아구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파워볼은 참 욕심나는데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가족의 건강인 만큼 나머지 두개는 놓치고 싶지 않아요. 저도 제 아들의 25년 후 모습이 참 궁금해요. 잘 자라서 멋있는 성인이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앗 제가 지목되었군요! 머리를 좀 써봐야겠네요 이렇게 멋진그림과 함께 글을 써주시니 더욱 다가옵니다 ㅎㅎ

혹시 부담되실까봐 댓글에 따로 링크는 달지 않았어요^^ ;;
매번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 한번에 보고 기억하는 사진기억 같은게 있음 좋을텐데 ~~. 😀. 그림도 산비하고 넘 예뻐요 ~~

사진기억 같은것도 있으면 좋겠네요 :)
과거을 회상하는 것도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라나님!! 헉헉 그림 너무 예뻐요!!!!!!
이 그림이 손으로 그린거라니...@,.@ 마법사닷!!!

그리고 역시 파워볼!!!!!!!!!!!!!!! 파워볼이 최곱니다..ㅋㅋㅋ

감사해요 ㅎ
으흐흐 역시 파워볼은 무시 못하겠어요 ㅎㅎ

와아 그림으로까지...!!
가족의 위험한 순간을 보는 것, 너무도 중요한 것 같아요. 돈보다도 우리 옆에 의지할
가족이 없다면 정말 슬프겠죠 ㅠ

맞아요. 뭐니뭐니해도 가족이 최곤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