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in #kr-art8 years ago

2E100652-0C91-4933-8D55-93466D71DA1F.jpeg

자코메티에 한창 빠졌던 시절에 그렸던 J이다
그리고 내가 가장 흡족해 했던 드로잉이기도 하다.
아마 다시는 이렇게 그릴 일이 없을거 같지만..

인물을 그릴때 가장 중시하는 것은 과장된 거리감과 형태이다.
있는 그대로를 그린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기에, 인물에서 내가 느끼는 모든 것을 표현한다.
그리고 거리감. 나는 정말인지 인물과 나의 거리감을 보지 못하는 인간이라, 그냥 과장된 일그러짐으로 거리감을 표현한다. 그럼 중간이라도 가는것 같거든.
내 그림이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읽힐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단순하게 봐줬으면 좋겠다.
좋다 나쁘다 구리다 괜찮다...
만약 그림에 있어 무언가 읽힌다면 몇분이고 몇시간이고 읽어줬으면 하는 바람은 있다.

Sort:  

오! 외면이 아닌 내부의 흔들림을 표현한 것 같아요.
껍데기 속의 진짜 나는 계속 움직이고 있잖아요.ㅎ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와 고마워요 :)

흔들리는 선들이 멋있네요.

태그에 #kr이 없으면 한국이 이용자들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꼭 다셔야되요.

앗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6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을 전시한 작가님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어휴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219.08
ETH 1650.2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