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사의 그림] 운동이 끝나고, 가쁜 숨을 몰아쉬는

in #kr-art7 years ago

A070688A-344C-4877-8890-A04B3446A8D1.jpeg

오늘은 수업을 듣고 네시부터 방에서 쉬었어요!

그림을 그리고싶어서요!!

며칠전부터 스케치는 해둔건데 여행때문에 못하다가 겨우 완성을 해서 올려봅니다 ㅜㅜ

잘 봐주셧으면 좋겠어요

이젠 밥먹고.. 삼일차 정리해서 올려야겠어요

즐거운식사시간되십쇼!

아차 여기는 7시에요..!

#kimsursa

Sort:  

물어야지 물어야지 했는데 왜 닉넴이 설사예요?
우유 마시면 화장실에 자주 가시는?
복근에 비해 장은 섬세하신??

엌ㅋㅋㅋㅋ 이렇게직접적으로 질문을 받으니까 새삼 제 아이디가 좀 강렬하다는 것을 느끼네요..
장이안좋고.. 실제로 ㅅㅅ를 많이한다기 보다는 그냥 초등학교때부터 집에서 불리는 별명이라
제게는 너무친근해서 이렇게 지었네욬ㅋㅋ 궁금증이 조금 해결되셨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ㅋㅋ 불리게 된 경위는 묻지 않겠습니다.

잘그리셨네요ㅋㅋㅋ 김설사라고 쬐까낳게 적힌게 귀엽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제 닉네임 ‘ 김설사 ‘ 잘 기억해주시고 앞으로도 더많은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중국생활은 즐거우신가요:)
입고있던 반팔을 제외한 상체가 빨갛게 타버린모습에 키득키득 웃음이 나네요!! 하체도 물론 눈여겨봄 ㅋㅋ

중국생활은 너무나도 즐겁습니닼ㅋㅋㅋ 맥주가 천원도 안하기 때문에 정말.. 즐거운 라이프를 보내고있어요
제가 그림에 담고싶은 포인트가 몇개가있는데 그 중 정확히 한 가지를 꼽아주셨어요 ㅎㅎㅎ
그래서 조금 기쁘네요 ㅎㅎ 즐겁게봐주셔서감사합니다!

멋진그림입니다.
중국생활은 어찌 적응이 되시나요?

감사합니다 헤겔님 ㅎㅎ
저의 중국 생활은 아주 성공적으로 하고있습니다
무엇보다 물가가 진짜너무싸서 후.. 이것은.. 말도안되는 가격이기에
진짜진짜 너무나도 잘 사는 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 걱정감사합니다!

식스팩과 근육들이 멋있는 그림이네요 ^^)b 3D면 좋겠읍니다....:3

ㅎㅎ 현실로는 저도 보고싶네요 ㅎㅎ
댓글감사합니다 아럽비어님!
술관련포스팅 기대할께요^ㅁ^

않이..; 절 그리쉴거면 미리 허락을 맡으서야조?

않이...;; 누가이렇게잘생겼나했더니 이달님이셨군요;;;;;
말도없이 도용해서 죄송합니다;;

저도 언젠가 저런 몸을 가지고 싶네요...........친구는 가끔 제 벗은 몸을 볼때마다 티비에 나오는 기아로 고통받는 동네에서 온 것 같다는군요

아앗...! 저와는 반대의 몸이신가봅니다 ㅠ
저는 물만먹어도(사실은 물이외의것을많이먹는거지만)살이찌는 체질이라 ㅠㅠ
올해의 목표로는 운동을 조금..생각을 해봐야겠어요
케이지콘님은 잘지내시고계신가요?ㅎㅎ

저야 잘 지내죠~ ㅎㅎㅎ 중국에서 몸조리 잘하세요~

안녕하세요 설사님 ㅎㅎㅎ
역시 오늘도 멋진 그림이네용

#kr-art 커뮤니티 활성화 및 작가님들을 추가 지원하는 #kr-art 소모임 지원자를 받고 있습니다. 지원 여부를 큐레이팅 포스트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큐레이팅 포스트글을 못찾겠어요..@_@...
혹시 링크로 알려주실수있으실까요? 귀찮게해드려서 죄송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