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 팔로워 이벤트] 원하시는 손그림을 편지로 보내드려요.

in #kr-art7 years ago

[100명 팔로워 이벤트]원하시는 손그림을 편지로 보내드려요!

image.png

안녕하세요 역시나 오늘도 꽃그림을 가지고 온 @kimhama94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가 1월 중순이었는데 어느덧 100명 팔로워의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었네요....!!!!!!!!!(이럴수가..!!! 그 미개하던 플랑크톤인 제가 이 바닷가에서 조금씩 집을 짓고 살다니..!!!!)

처음 글을 올릴 때가 생각나네요. 자소서 쓰느라 뭔가 공란에 저를 소개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스팀잇도 처음에 소개포스티을 할 때 많이 애먹었어요. 그렇게 고민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그림을 투척하고 여러분 안녕하세요! 하며 스팀잇 마을에 문을 두드렸죠.

어색했던 첫 발돋움 후 제 일상과 버킷리스트를 조금씩 실천할 수 있는 작은 바닷 마을 스팀잇..!!! 사실 새로운 만남 속에서 연결고리들이 많아지면 그것을 관리하기도 어려워질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에쓰엔에스라는 플랫폼안에서는 오프라인보다 더 빨리 친구가 되기도 하고 빨리 친구관계에서 끊어지기도 하기 때문이죠.

그래도 지금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글이 올라갈 때, 혹은 글이 안올라와도 여러분들의 블로그에 헤엄쳐 가서 여행을 즐기는 일은 너무 재미있고 신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본인의 과거포스팅을 주행하는 저를 발견하신 분들은..쉿… 떠돌이 강아지가 왔다고 생각해주시와요)
그리고 제가 더딘면이 있어서 이곳에 오셔서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답글이 조금 느린것도 죄송할 따름입니다..!!! 응원과 좋은 말씀, 깊은 의견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하여튼 서론이 길었네요. 100명의 팔로워후에 여러분들께 무언가를 선물해 주고 싶은데..제가 할 수 있는게 끄적이는 거라..!!! 그래도, 정성스럽게 그림을 그려서 편지로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그림 사이즈는 A5크기정도의 그림엽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1. 본 포스팅에 댓글로 받고 싶으신 그림을 말씀해주세요.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초상화, 동물, 풍경 등 자유롭게 이야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 스팀달러에 파묻힌 저를 그려주세요.)

  2. 보스팅이나 리트윗은 안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2월 19일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신청받겠습니다.
이벤트 신청 종료후에 추첨을 통해서 총 2분을 선정하겠습니다.
그림엽서를 보내는 방법은 제가 이벤트 종료 후에 결과 포스팅에서 따로 메일주소를 기입할 테니, (개인정보문제 때문에) 메일로 본인 주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진작 올렸어야 했는데 역시나 한발 늦는 김하마입니다 ㅋㅋㅋㅋㅋ.....휴
하여튼 여러분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저랑 비슷한 시기에 스팀잇을 시작하신거 같네요~
화이팅 입니다!!!
저는 제 캐릭터를 그려주시면 좋을꺼 같네요~
"빗자루 타고 달나라 가는 소녀"
저 그림이 다음 이미지에서 다운 받은거라
뭔가 특별한 맛이 없어서~
창작물로 받을 수 있으면 게시물에 활용하면서
고맙게 잘 쓰겠습니다~
게시물 활용은 명함으로 쓰고 싶습니다~

매일매일 이벤트 참여하고 있는것들이 있는데
매일매일 운동하기나 매일매일 그날 먹은 음식
사진 찍어서 올리는것들은 날짜 인증을 해야해서
대충 흰종이에 날짜를 적어서 인증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근데 만약 제가 당첨되어서 손편지를 받는다면
코팅해서 그 위에 날짜 쓰고 인증 사진 찍고 싶네요~
ㅋㅋㅋ 제 캐릭터와 스팀 마크 그리고 @keydon
이 세가지를 그림으로 그려주신다면~
명함으로 평생 쓰겠습니다~

그럼 팔로 보팅 리팀하고 갑니다~ ㅂㅂ2~

안녕하세요!! ㅜㅜ제가 답글을 분명 달았는데 뭐때문에 글이 안올라가진거죠...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디어 엄청 고민했어요!.ㅎㅎㅎ
두 손으로 스팀달러를 들고 한입 베어물고있는 모습을 그려주세요!

딱~!!!ㅋㅋ

장난끼가 솟구쳐서 죄송!^^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셨어요!!

아름다운 바다 풍경에 범고래를 타고 유유자적하는 인어 그려주세요!!

오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스팀으로 제 두 딸에게 용돈 주는 그림을 그려주세요.

저는 제 초상화가 가지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좋은 이벤트 감사드리옵니다!

♡팔로워 100 달성 축하드립니다♡

저는 상어를 신청합니다 :)
보팅과 팔로우를 꾸욱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100팔로워 달성!!^^ 더욱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그림이 너무 예뻐요!
저는.....어린시절의 저와 오빠의 모습을 그려주세요^^
지금 제 눈 앞에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넘나 귀엽네요 ㅎㅎ
제 책상 앞에 사진이 몇개 붙여져 있거든요 ㅋㅋㅋ

앗 제가 답글을 달았는데 렉때문에 저장이 안된것 같군요 ㅠㅠㅠㅠㅠ!!

우선 100팔로우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ㅎㅎ 전 고양이와 함께 놀고있는 남자로 하나 그려주시옵!!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남자분은 @ghdcks10님으로 그려도 되는거겠죠?

넵넵!! 그래주시면 더할나위없이 감사하죠 ㅠㅠㅠ

축하드려요 당첨되셨습니다!!

허으엉?!! 이럴수가 .. 감사합니다 !! 😀😀 ㅠ 잘 부탁드립니다 ㅠㅠ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축하해요. 김하님! 부유하는 해파리가 아니라 석화처럼 바위에 견실한 집을 짓고 살기 시작한 모습 참 좋아요.

타타님께도 축하메세지를 받아서 너무 기쁘네요!! 스팀잇마을에 제 바위가 조금씩 튼실해지는걸 느끼는 요즘이에요:) 항상 응원해주셔서..좋은 말씀해주시고 가셔서 힘이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801.51
ETH 2617.2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