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리뷰』 느껴지는 섬세함, @lanaboe님의 작품을 keep to something

in #kr-art6 years ago (edited)

장금님 엄청나네요! 후덜덜.....이렇게 멋지게 작가를 소개하시다니...
저도 라나님을 오늘 소개하는 포스팅을 했는데...정말 스타일이 넘 달라서 비교가 팍-되는군요 ^^ 팔로 할게요. @홍보해

Sort:  

아이구 아닙니다 ㅎㅎㅎ 저보다 더 좋은 글 쓰실거에요. 플랑크톤인 제가 쓰는 글이 뭐 대숩니까.ㅎㅎㅎㅎㅎ 팔로우 감사드려요~!

근거없는 칭찬과 불필요한 겸손에는 혼이 느껴지질 않아용!^^

근거가 없다니요! 딱 하니 @huarin 이라는 근거가 딱 있지 않습니까! 제 혼이 부족했나봅니닷!! 더욱더 불사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