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Of Animals[동물의 왕]

in #kr-art6 years ago (edited)

워링.PNG

후방주의


지금부터 보시될 동물그림은 정말 섹시할수 도 있으니 놀라지 않게 주의하세요.
이 경고를 따르지 않고 그림을 보고 놀라신 분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실은 모두 장난이였고 그림보고 가주세요.


♡그림 봐주실꺼죠?♡
KakaoTalk_20180221_095726538.jpg

눈과 이빨에 집중해서 보시면 섹시 하죠?


KakaoTalk_20180217_194508906.jpg

깜짝 퀴즈


Jinnie는 이 그림에서 무슨 디테일을 살렸을까요?






정답을 맞추신분은
추첨을 통해 0.1SBD를
보내드립니다.
--- [추가사항]
@maanya님이 장난으로 창의력상을 달라고 하셔서
정말 상상도 못한 답을 주시는 분에게
0.1SBD를 드리겠습니다 : )



A painting Jinnie
posting : Feb 23, 2018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제가 틀리셨다고 말씀드렸다고 진짜 틀리신게 아닐수도 있습니다 :)
정답 공개는 오늘 저녁 10시에 하도록하겠습니다 ㅎㅎㅎ
이런 사소한 장난에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저는 눈 위에 인상쓰는 주름에 한표 던지고 갑니다!ㅋㅋㅋ

@akoano님 혹시 저 자글자글하고 힘빡! 들어가있는 미간을 말씀 하시는건가요 ?ㅎㅎ
저러면 주름생기는데 저러고 있네요 ㅎㅎㅎ

수컷과 암컷... 암사자의 다테일을 살린거 아니실까요??^^

ㅋㅋㅋ아니 여기서 수컷과 암컷을 구분하신건가욬ㅋㅋㅋㅋㅋ

송곳니가 윗송곳니와 아랫송곳니 사이에 있는 이빨의 갯수가 달라서 입을 다물어도 다른 이빨이 부딪히지 않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을 것같아요! 입을 다물었을때도 송곳니끼리 부딪히지 않게 한 디테일!아닐까요?

@kardus님 첫방문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
아니 이럴수가 설마 갯수를 새보셨습니까????......?????...???

아니뭐...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다음 장난에도 참여해주세요 : )

잇몸이라 단언합니다!! 팔로우 해 갑니다!!

@lovemandoo 첫방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잇몸!!! 아!!!!! 틀리셨습니다!!! 아쉬워요 ㅠㅠ

미간으로 생각합니다!

@onebita님 미간!!! ㅎㅎㅎㅎ미간의 주름이 많긴하지만 틀리셨습니다 : )
은근히 많이 맞추실줄 알고 추첨을 하려했는데...음...다음부터는 보기를 드려야 겠어요 ㅎㅎ

정답. 하이에나에게 아껴뒀던 고기를 뺏긴 것에 대한 빡침.

@maanya님의 감성이란ㅋㅋㅋ저를 웃게 만들어주시네요 : )
얼마나 화가 났으면 미간에 주름이 자글자글 ㅋㅋㅋㅋ
하지만 정답이 아닙니다! ㅎㅎㅎ

창의력 부문 상 주세요... 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정답이 궁금하네요.

이렇게 많은분들이 놀아주시다닛..헤헤헤헤
창의력상을 만들겠습니다 !!

왼쪽 아래의 썩은 이빨 ㅎㅎㅎ

@hodolbak님 왼쪽 아래의 썩은 이빨이요????????????????
한번 자세히 이야기 해주실수 있으신가요???????

ㅎㅎㅎ
제가 볼때는 저 동그라미 친부분 어금니인가 거기가 썩어보이기도 하고 그 옆이빨이 빠져보입니다.
거기가 아닐지 ㅎㅎㅎ
정답입니꽈아~~~ ㅎㅎㅎ
20180222_154407.jpg

아니 이런...엄청난 디테일한 동그라미는 처음 보는것 같습니돠아ㅎㅎㅎ
잘 모르겠쒀요~ 이빨이 썩은거 같기도하고 .. 빠져있는거 같기도 하고 : )
다들 너무 열심히 찾아주셔서 재밌어요!! ㅎㅎㅎ

목이군요 목이 분명합니다.

@soohyeongk님 목이 좀 섹쉬하긴 하죠??ㅎㅎㅎ
하지만 틀리셨습니다 ㅠㅠ 흑흑

혓바닥이네유😁

@jjaebird님 혓바닥이요??
혓바닥이 두분이 계시네요???ㅎㅎㅎㅎ 혀가 많이 이쁜가요??ㅎㅎㅎ

혀요! ㅎㅎ 멋진 그림 잘 감사하고 갑니다.

@simtole님! 혀가 벌써 세분이나 계시다니!!!
제가 혀를 그렇게 잘그렸나요...헤헤헤
장난입니다. ㅜ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087.39
ETH 2965.1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