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con

in #kr-art6 years ago

KakaoTalk_20180226_010048154.jpg

어두운 밤하늘에서 빛을 잃지 마세요.


I forgot to save my drawings, so I had to draw it all over again.
I got so stressed and I couldn’t concentrate so it looks so incomplete.... Lol.
Don’t forget to save it all the times :(
Sorry for incomplete drawing and thank you for liking my drawings. :)


저장을 안해서 중간에 다 날아가서 처음부터 다시 그려야했어요.
너무 스트레스받고 집중도 안돼서 그림 완성도가 많이 떨어지네요 ㅜㅜ
여러분들은 항상 저장하는거 잊지 마세요!
미완성 그림을 보여드리게 되어서 죄송해요. 제 그림 좋아해주시는분들 모두 감사해요 :)

Drawing by Jinnie
Feb. 26, 2018

Sort:  

갈수록 실력이 늘어가시는 것 같네요 ㅎ
저장안하고 중간에 날라가면 진짜 멘붕인데 잘 이겨내셨네요! ㅎㅎ

ㅎㅎㅎ키루님의 칭찬이닷!!!
멘탈이 터져서 한시간동안 멍~ 하니 앉아있었습니다.....ㅠㅠ

그림마다 다른느낌이 들어 항상 새롭네요 ㅎㅎ

@ganzi님 으헤헤헤
요새 자꾸 여러가지 시도해버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ㅎ
근데 우주고래에 이어서.... 새그림까지 날라가서....하...
컴퓨터로 그림을 그리면 안되나 봐요....흑흑

저도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라 저장을 안하고 중간에 날아가 본 경험이 종종 있는데요.
그러면 정말 머리를 쥐어뜯고 싶지요. T_T
그래서 항상 ctrl+s를 습관적으로 누르게 됐어요.
선하나 찍고 저장. 점찍고 저장. ㅋ_ㅋ
'어두운 밤하늘에서 빛을 잃지 마세요'라는 문구가 많이 와닿네요.
완성도가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그것 대로의 느낌이 있어서 멋집니다!

@olia1님 처음 방문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ㅠㅠ맞아요...저장을 안했는데...꺼지거나 꺼버리면 찰나의 순간 노트북을 빡!또 빡! 빡! 내머리를 빡! 하게되더라고요 ㅠㅠㅠ하.....
전...원래 컴퓨터로 잘 안그려서 그런지.... ctrl+s를 잘안누르게 되더라고요 :(
제 문구 맘가 맘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ㅎ
그림은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르고 그리는 사람에 따라 다른거니깐 각자의 멋이 있죠 :)

미완성 그림이라뇨... 한참을 쳐다보고
감탄했어용~ 그래두 전문가 눈에는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겠죵? ㅎ 재능이 부럽습니당~
근데 빛을 표현하는데 왜 독수리를 선택하셨는지
궁금해 지네용ㅎㅎㅎ

@baeni-wife님 그림 이쁘게 봐주시고 칭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_ _)
아직 많이 부족한걸요 :) 독수리를 사용 했던건 제가 생각하는 자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동물이라고 생각해서 예요 ㅎㅎㅎㅎㅎ
뭔가..허무 하실수도 있지만 ㅠㅠ

개그 댓글을 달 각을 보는 저와 같은 눈매군요. ㅎㅎㅎ

ㅋㅋㅋㅋ주제는 상관없다! 나는 개그 댓글을 달겠다! ㅎㅎㅎㅎㅎ
언제나 저의 글에 개그를 툭~ 날려주세요!

저장은 필수죠!! 진짜 저장안하면 후덜덜....
저장은 진리 입니당 ㅎㅎㅎ
그림 분위기 있고 좋은데요?
"어두운 밤하늘에서 빛을 잃지 마세요."
마치 저한테 하는 얘기 같아서 위로가 됩니다 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당~

저도 이번에....저장의 중요성에 대해...깨닫게 된 날이였어요 : )
@chosk님 절대 빛을 잃지 마세요!!!
제 falcon이 지켜줄꺼예요♡

아고~중간에 날아가면 정말 의욕이 뚝 떨어지죠..ㅠㅜ
그래도 너무 멋진 그림인데요:)ㅎㅎ

저장이 날아간걸 본 후...의욕이 뚜욱.....그래서 급...대강...ㅠㅠㅠㅠㅠ
그런데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미완성이라고 하기에 뭔가 부족한게 없어보이는..
제가 그림을 잘 몰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아무튼 행복한 저녁 되세요^^

@tip2yo님 그림은 보는사람에 따라 완성이냐 미완성이냐 나눠지는거죠!! 하하하하
감사합니다 : ) 세상에서 칭찬 받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아~ 정말 힘드셨겠네요! 그래도 너무 너무 멋진 그림이랍니다!

ㅠㅠㅠㅠㅠ손구락에 힘 빡주고 그리느라 힘들었는데.....ㅠㅠㅠ
멋진 그림이라니ㅎㅎㅎ감솨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