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덕봉덕봉]덕봉이의 이모티콘 도전기

in #kr-art6 years ago (edited)

덕봉이의 이모티콘 도전기


제 1탄


-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저는 덕봉이 라고 해요...
오늘 점심을 먹지 못했어요...
그러니까...
저녁에 맛있을걸 먹을꺼예요♡

THE END



① 이모티콘을 왜 만들게 되셨습니까?

때는 바야흐로 칠흑같은 어둠이 온동네를 집어 삼켰을 때였죠..
그날도 저는 어김없이 스팀잇에 올라온 새로운 글들을 보며 침대에 누워있었죠..
그런데 그때! 한통의 전화가 왔었어요..
바로 저의 친구였죠. 저는 여느때와 같이 깔깔 웃으며 통화를 하고 있었는데..
친구는 저에게 한가지 제안을 하였고 그 제안은 너무나도 달콤해서 받아들일 수 밖에 없었죠.. 그 제안은 다름이 아닌 바로...
"동네 카페를 가자"는 제안이였죠...
그래서 그리게 되었습니다.
끄읏.
은 아니고요. 사실 @wony님의 이모티콘을 보다가 문득 생각이 났어요.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막연함..? 그래서 시작 하게 됬습니다!!



4가지를 이미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빠밤!!

1번 선수 입장!
2번 선수 입장!
3번 선수 입장!
4번 선수 입장!
끄읏

- The End -





이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덕봉이는 27개의 이미지를 완성한 상태예요.
여러분들이 보시고
고쳤으면 하는점 그리고 ✅중간 평가를 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ort:  

이제 카톡에서 볼수있나요 :)

빠른시일내로 카톡에서 뵐수 있도록 할께요♡♡
이렇게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니ㅠㅠ감동이예요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다니! 저에게는 신기하기만 하네요!

@dianmun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첫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갑자기 내 이모티콘 있으면 재미있겠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고 있는거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 )

이모티콘을 도전할 생각은 못해봤지만 ㅋ
뭔가 용기가 생기는 댓글이에요 ㅎㅎㅎ

용기가 생기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
저도 얼마전까지만 해도 이런거에 도전할 용기도 없고 생각도 없었는데ㅎㅎ
스팀잇을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많은걸 배웠더라고요 : )헤헤

덕봉이 좋네요... 죨귀탱!!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앗....감사합니다 : )
덕봉이 죨귀탱!!!!!!!

너무 귀여워요. 1번 그림의 커다란 눈망울도 너무 예쁘네요.^^



@code999님 이거 말씀하시는거죠 헤헤헤 감사합니다 : )
간절함을 눈에 담았습니다 ㅋㅋㅋㅋ

덕봉이 너무 사랑스러운것 ★
덕봉이 움직이는 캐릭터였으면 더 좋을것같아여!
무리수인가여 ㅠ_ㅠ

덕봉이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만들꺼예요!!ㅎㅎㅎ
이건 그냥 이미지로 보여드린거예요 헤헤
사랑스럽다니ㅠㅠ 감사합니다♡

오오! 이모티콘이라니 기대되네요!^^

많은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좀더 용기가 생겨서 얼른 완성해서 보여드리고싶어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라인하르트망치 없어도 귀여워요.정말 이쁜데요?아글고보니 제이님 팔로우를 안했네ㅋㅋ바로걸께요

ㅠㅠㅠ아직도 안해주셨다니 ㅠㅠ흐엉 ...
ㅎㅎ귀엽다니!! 감사합니다 : )
라인하르트는 한번 그려볼꺼예요!!! 꼭!!!!헤헤헤
덕봉이 돌진!!!!!!!

저는 3D라서 개인적으로 이모티콘을 만들기가 어렵네요 ㅠㅠ
아주 멋있습니다 !!
ㅎㅎ 모두 다 만들게 되면 꼭 올려주세요 ㅎㅎ
작은 보팅 누루고 갈게요 ㅎㅎ

우왕!! 3D라니....어렵다고 들었는데 그걸 하시는군요ㅠㅠㅠ 저는...3D포기했어욥....ㅠㅠ
제가 얼른 다만들어서 보여드릴께요헤헤
보팅 감사합니다!!!

아..... 나도 이모티콘 만들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실력이.... 어렵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엥.....??
울곰님이 실력이 어렵다뇨!!!!
울곰캐릭터로 만드셔도 인기 폭발일꺼같은뎅ㅠㅠ

계속 해보려고 하는데 맘대로 안되더라구요.ㅠㅠ 시간도 잘 없고..ㅠㅠㅠㅠㅠㅠㅠ
연필 그림 같은 그림 스타일도 이모티콘하고 안 어울리는 것 같고..ㅠㅠㅠㅠㅠㅠ

아...맞아요 ㅠㅠㅠ 저도 그게 지금 가장 큰 문제인데.....
연필 그림이랑 이모티콘이랑은 좀....안맞는 느낌이 심하더라고요 ㅠㅠ
저도 그래서...천천히 해보려고요 ㅠㅠㅠ

와와.. 너무너무 이쁘네여! 나오면 사고 싶을 정도 :D
근데 막 움직였으면 좋겠어용.. 2번은 막 구석으로 가서 움츠린다던가
4번은 덜덜 떤다던가..그럼 최애 이모티콘이 되겠네용
이모티콘 발전과정을 보고 싶네여! 팔로우 하구 갑니당 :D

@akhabin님 조언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덕봉이는 이런 이미지파일로 만들어 지는게 아니라 이제 곧 gif파일로 만들 계획이예요!!! ㅎㅎㅎ
어떤 식으로 움직여야 할지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하루 하루 발전 과정을 보여드릴께요!! ㅎㅎ
@akhabin님의 최애 이모티콘이 되는 그날 까지!!! 쭈욱!!

아 gif 파일이용..!
발전 과정 보러 종종 놀러올게여 :D

헤헤헤헤 감사합니다 : )
얼른 만들어서 보여드릴께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9
BTC 56651.60
ETH 2364.32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