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슴이 덕봉덕봉]덕봉이의 이모티콘 도전기

in #kr-art7 years ago

와와.. 너무너무 이쁘네여! 나오면 사고 싶을 정도 :D
근데 막 움직였으면 좋겠어용.. 2번은 막 구석으로 가서 움츠린다던가
4번은 덜덜 떤다던가..그럼 최애 이모티콘이 되겠네용
이모티콘 발전과정을 보고 싶네여! 팔로우 하구 갑니당 :D

Sort:  

@akhabin님 조언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덕봉이는 이런 이미지파일로 만들어 지는게 아니라 이제 곧 gif파일로 만들 계획이예요!!! ㅎㅎㅎ
어떤 식으로 움직여야 할지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하루 하루 발전 과정을 보여드릴께요!! ㅎㅎ
@akhabin님의 최애 이모티콘이 되는 그날 까지!!! 쭈욱!!

아 gif 파일이용..!
발전 과정 보러 종종 놀러올게여 :D

헤헤헤헤 감사합니다 : )
얼른 만들어서 보여드릴께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60.04
ETH 2435.0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