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닙니다 ㅎㅎ 저야말로 만들어주셔서 항상 감사하죠 ㅋㅋ
(혹시 대문 업그레이드 주문도 받아주십니까 헣ㅎ)

네네 ㅎㅎ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지금껏도 굉장히 맘에드는데...!!
조심스레 의뢰를 드린다면(소곤소곤)..
제 대문의 나무를 소나무로도 표현이 가능할까요..!?
onepine의 pine이 소나무라서 ㅎ헿

굳이 소나무일필욘없지만(그만큼 지금껏도 맘에들어요 ㅋㅋ)
근데 궁금하네요 ㅋㅋ 소나무로 바뀐다면..?!

가능합니다 ㅎㅎ 수정후 보내드릴게요 ㅎ

감동입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선생님 흐흑

낮: ht★tps://i.imgur.com/GbfdKTs.png

밤: ht★tps://i.imgur.com/9p2cZgC.png

이미지 링크입니다 . ★ 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

스고이... 감사합니닷ㅎㅎㅎ 잘쓸께요ㅠㅠ 얼마안되지만 댓글에 보팅이라도 남기고 갑니다!

제가 실수로 밤하늘의 별을 빠뜨렸네요ㅋㅋ 추가한버전입니다 h★ttps://i.imgur.com/rWgtvBT.p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