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kjk70님의 대문입니다.

in #kr-art6 years ago

기타00.png
캡처.PNG
기타01.png

스팀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대문입니다

5회차 대문 세개를 모두 제작하여

내일은 6회차 이벤트를 진행하려합니다

다음 이벤트 부터는 @주사위 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한국, 익명의 암호화 거래 정지 마감
South Korea Announces Deadline for Halt of Anonymous Crypto Trading
https://steemit.com/kr/@crypto-king-pak/3aqvwp
20180123_154327.jpg
https://steemit.com/kr/@crypto-king-pak/3aqvwp

느낌 쩔어요 인하이님!ㅋㅋㅋㅋㅋ

ㅋㅋㄱㅋ송이님 느낌 쩔었나요 ㅋ 저도 빨리 쩌는 송캘린더를 받고싶네요 ㅋㅋ

이거 솔직히 이쁘다 ㅎㅎㅎ 인하이님 고생많으십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원파인님 매번감사드립니다 ㅎ 대문도 사용해주셔서 감사해요

아닙니다 ㅎㅎ 저야말로 만들어주셔서 항상 감사하죠 ㅋㅋ
(혹시 대문 업그레이드 주문도 받아주십니까 헣ㅎ)

네네 ㅎㅎ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지금껏도 굉장히 맘에드는데...!!
조심스레 의뢰를 드린다면(소곤소곤)..
제 대문의 나무를 소나무로도 표현이 가능할까요..!?
onepine의 pine이 소나무라서 ㅎ헿

굳이 소나무일필욘없지만(그만큼 지금껏도 맘에들어요 ㅋㅋ)
근데 궁금하네요 ㅋㅋ 소나무로 바뀐다면..?!

가능합니다 ㅎㅎ 수정후 보내드릴게요 ㅎ

감동입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선생님 흐흑

낮: ht★tps://i.imgur.com/GbfdKTs.png

밤: ht★tps://i.imgur.com/9p2cZgC.png

이미지 링크입니다 . ★ 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

와아 스팀 기타 저렇게 표현하시다니... 정말 이쁩니다 ㅜㅜ)/

@crowsaint님 감사합니다 ㅎ

조만간 대문 대리신청(?)예정이오니 받아주시옵소서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저도 대문이 생겼네요.ㅎㅎ
제 맘에 쏙 들어요.
나중에 후기 올리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포스팅까지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사용해주시면 저야 감사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