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이벤트 대문제작 #8

in #kr-art7 years ago (edited)


열여섯 번째 대문입니다.

@boomdi님의 흰둥 말티즈는 스팀잇 스냅백을쓰고 있네요ㅎ
랩퍼는 핸드사인을 하는 동시에 흰둥이를 쓰다듬고있습니다. 재미있는 작업이었습니다.


열일곱 번째 대문입니다.

@charmander2 님의 대문입니다.
파이리가 일필휘지 하면 이상하니 알파벳 부터 배우는 컨셉입니다. 꼬리의 불꽃은 스팀잇 마크로 표현했습니다.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파이리 불꽃 귀엽네요!
매번 잘 구경하고 갑니다.

ㅎㅎ매번 감사해요

인하이님의 노력 충분히 조만간에 보상받으실 수 있을거라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잘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나눔으로 얻는 보상은 나눔 그자체의 즐거움인거같습니다.

파이리가 눈에 확들어오네요 ^^
눈 호강 하고 갑니다. ^^

포켓몬은 항상 귀엽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ㅎㅎ

사용해주셔서 감사해요~

와 둘다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저도 신청하고 싶은데 특징이 없어서..........신청을 못하고 있어요 ㅠㅎㅎㅎ

내면에선 나오는 이미지 아무거나 상관없답니다 ㅎㅎ

와.....이제 봤네요!! 감사히 쓰겠습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ㅎ

핰 파이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