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이벤트 대문제작 #6

in #kr-art7 years ago


열한 번째 대문입니다.

@steemit-korea님께서 무엇을 마음에 들어하실까 고민하다가 두 컨셉을 모두 넣었습니다.
전통 혼례를 마치고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를 담았습니다.



열두 번째 대문입니다.

제가 가입인사 할 때 부터 많은 도움을 주신 @successtrainer 님의 저에게는 과분한 과찬의 댓글을 보고 감동받았습니다.
자유주제여서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지만 success의 U를 사람이 만세 할때의 팔 부분으로 표현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대문 시리즈 보는 것도 재밌어요.
적지 않은 작업량일텐데 고생하십니다~

나눔의 즐거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제 대문까지 만들어 주셨군요~! 마음에 듭니다 특히 하늘을 향해 비상하는 듯한 화살표와 S의 결합이 인상적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풀보팅과 $10 SBD 를 감사의 뜻으로 전달 드렸습니다.

이렇게 염치 없이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정말 감사히 받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계속 기대되는 시리즈는 맞는것같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계속 지켜봐주세요!

네~~ 기대하면서 응원하도록 할께요, 저도 마음에 준비가 되면 슬쩍 부탁한번 해 보렵니다 ㅎㅎ 그전에는 좀 더 공부하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inhig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정말 대단하시네요 ㄷㄷㄷ

감사합니다ㅎ

어제 막 스티밋을 시작했는데 이런 나눔이벤트도 하시구 서로간의 친목이 부러워요~ 저도 열심히 활동해야겠단 생각이 많이듭니다ㅎ 팔로우하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ㅎ 저도팔로우해요~

수고가 많으시네요 대문사진 보는 것만으로도 영광입니다. 다른 분들을 위해 재능기부 해주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ㅎㅎ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합니다~

본 글에 리플을 이제서야 다는군요. 너무나 감사합니다. ^^
제가 일러를 잘 만질 수 있었으면 귀찮게 해드리지 않았을텐데요 ㅜㅜ
제가 생각했던 색상 컨셉과도 잘 맞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