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이벤트 대문제작 #5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아홉 번째 대문입니다.

@sanghkaang님의 대문입니다. 마치 애플과 스팀잇 콜라보 느낌이나네요.


열 번째 대문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어려운대문이었습니다. @jiahn 님은 저에게 '프사와 닉네임' 이라는 제시어를 주셨고 저는 그 단어로 프리스타일 랩을 한 느낌이었습니다ㅋㅋ
또한 웹툰 작가의 고충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앗 !! 저도 조만간 한번 의뢰해봐야겠군요^^
잊지 않기위해 리스팀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참 좋은일 하시네요. 팔로우 하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보팅이 미미해서 충전중이라 차후 보팅은 하도록 할께요^^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해요.

저는 멀리서 응원만 하겠습니다!
화이팅! 그리고 보팅 꾹!~:)

응원 감사해요!

우아우앟ㅎㅎ!!! @inhigh 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생각했는데~웹툰작가의 고충이라니..너무 죄송하다는 생각과 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이 동시에 드네요!! 토끼로 만들어주시다니!! 아이디어 정말 좋으신거 같아용>< 어떻게 보답해야될지 모르겠네용..ㅎㅎ살포시 풀봇 눌러드리고 갈게용!! 흐앙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ㅎㅎㅎ재미있는 작업이었어요! 좋은경험 감사드려요. 이쁘게 사용해주세요~

너무 이뻐요!! 저도 의뢰하고싶네요ㅠㅠ

ㅎㅎ팔로우하시고 이벤트글에 컨셉 댓글달아주세요~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일 하시는것 같아요.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inhigh

ㅎㅎ 사용해주시면야 영광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888.24
ETH 3518.0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