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이벤트 대문제작 #4

in #kr-art7 years ago


일곱 번째 대문입니다.

@nand님 덕에 벨루가라는 아주 귀엽게생긴 고래를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만들면서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덟 번째 대문입니다.

안경사 @kim0jh0님의 대문입니다.
눈이큰 동물 하면 개구리 왕눈이가 떠올랐지만
개구리중에서도 HOT 한 'kermit'이라는 개구리 캐릭터를 그렸습니다.
사실 커밋은 훨씬 과하게 생겼지만 그대로 그렸다간 약간의 혐오감이 들까봐 귀엽게 변형하여 그렸습니다.
머리는 스티밋컷으로 잘라주었고 닉네임의 0jh0 부분을 안경처럼 표현하였습니다.
<얘가 진짜 커밋입니다.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우와 예쁜 그림이 있길래 봤더니 제 대문이네요!
아주 맘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nand님께 젤 예쁜 것 같습니당.

저도 제 대문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nand님의 이 매력적인 대문이 인하이님 작품이었군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진짜 잘만드셨네요 nand님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멋진 선물을 받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inhigh 님 작품 볼때 마다 뭔가 느낌이....뭐랄까 감동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예술쪽은 전혀 아는게 없어서 그림을 보고 감명을 받았다는 말을 평생이해하지 못했는데...
@inhigh 님 덕분에 그말이 무슨 말인지 알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대문그려주시는 것을 볼때 마다 저도 이미 대문으로 쓰고 있는 그림이 있지만 자꾸 하나더 신청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어떤 컨셉으로 부탁드려야 할지 몰라서 가만히 있는데..
볼때 마다 부러워서 뭔가라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감동적인 댓글입니다 .... 컨셉이 정 생각나지않으시면 제가 임의로 그려드리겠습니다!

아, 그렇게라도 염치(?)불구 하고 부탁드려도 될까요?
혹시 제블로그를 보신다면 뭔가 영감을 얻으실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완성 되었습니다.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우와 대단한 능력을 갖고 계시군요^^ 부럽습니다! 팔로우 업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그림이 넘나 이뻐요! 특히 벨루가~♥

저도 동감입니다 ㅎㅎ 벨루가라는 귀여운 고래가 있는지 처음알았습니다.

@inhigh 님, 혹시 부분을 잘라서 사용해도 될지 문의드립니다.
원 그림은 대문 이미지로 쓸 예정이고요.
요정부분, 벨루가부분, 닉네임 마크 부분 잘라서 글 쓸 때 활용하려고요.
출처를 @inhigh 님으로 밝히고, 스팀잇 내에서만 사용할겁니다.

어떻게든 활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ㅎ

넵 갑사합니다~!

잘라서 사용하실거면 고화질이 필요하실텐데 이메일로 보내드릴까요?

고화질까지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세요.

보면 볼수록 예쁘네요 ^^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 멋진 실력자이시네요......
저도 안경사 인데 다른 안경사분이 계시다니 왠지 방갑네요......ㅎㅎㅎ
관람료 내셨다길래 냉큼와서 팔로우 하고 보팅 하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오키나와 가서 본 돌고래 같아요
정말 귀엽게 잘그리시네요
금손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오키나와에 벨루가가있었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