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이벤트 대문제작 #2

in #kr-art7 years ago

세 번째 대문입니다.

아이를 돌보는 한 아버지가 코인을 쥐고 있습니다.
@get-cheaper 님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했습니다.


네 번째 대문입니다.

스팀잇 KR 내에서 항공사 마일리지가 가장 많으실 @snow-airline 님의 대문입니다.
로고 부탁하셔서 로고처럼 만들어드렸습니다.
비행기가 날아가면서 눈을 흩날립니다.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와.... 정말 금손이십니다...
어떻게 하면 저렇게 잘 만드실 수 있으세요?? ㅜㅜ

저 처럼 오래 하면 누구나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 와... 정말 이건 엄청난 퀄리티로 나왔네요 ㅠㅠ 너무 예쁩니다!! 앞으로 감사히 잘 사용할께요 ㅎㅎ 약소하지만 커피값 하시라고 스팀달러 보내드렸어요! ㅎㅎ

굳이 안주셔도 되지만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대단하십니다 짝짝짝!

칭찬 고맙습니다!

대문과 네이밍이 잘 맞는 이미지를 제작하셨네요..^^
재능기부를 하시는 멋진 inhigh님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

대단합니다 ㅎㅎ 볼때 마다 감탄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 진짜 금손이시네요!!!
멋지십니다!^^

금손이 아닙니다 ㅋㅋ 컴퓨터가 다 하는거라서요 ㅎ

@inhigh님 그냥 막만들어주셔도되는데 이런고퀄을주시면 어떡합니까 ㅠ ㅠ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의마음을 듬뿍담아 또 풀봇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정말 멋지네요~ ^-^ 짱입니다요~!!

감사합니다~

우하하.... 엄청난 퀄리티군요. 정말 저도 한번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이런글에 없는 파워라도 보팅을 안해드릴수가 없네요.

ㅎㅎ참여확인이요

멋지십니다,,,,아티스트 같은신데요.....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잘 부탁 드려요~~~
@ujuman83
즐거운 오후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7888.24
ETH 3518.05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