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팔로워 100 이벤트 대문제작 #1

in #kr-art7 years ago (edited)

첫 번째 대문입니다.

@hwantag 님의 자신의 고양이를 넣어달라는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 중에 누렁고양이 임을 확인하고 그렸습니다 .
두 마리 모두 그리려했지만 한마리일 때 주목성이 강할것 같아 흰놈은 못그려드렸습니다.

눈을 잘 보시면 스팀잇 마크가 있네요 ㅎㅎ
참고로 당첨되신게 아니고 위에서부터 신청하신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려고 합니다 ㅎ


두 번째 대문입니다.

@dlqudogd 우리의 안전을 지켜주시는 감사한 소방대원 분입니다.
닉네임의 의미를 찾으려해도 도저히 찾을 수가 없더군요ㅎㅎ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정말 구세주이십니다 ^^ 제것도 만들어주고 계신다고 생각하니 죄송해지네요. 어김없이 미력한풀봇 날려드립니다.

내일즘이면 완성되겠죠우~? 잠시만 기다려주세요우

핡!!!!!!!저도 대문 대문! 대대문문! 저 신청하러 갑니다!!

환영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소중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작은힘이지만 업보트하고 조용히 누르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 와 정말 너무 귀여워요 노랑고양이!!!

감사합니다!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이벤트 참여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멋진 나눔들
너무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닉넴 의미없이 만들었어요..ㅠㅠ 후회중...ㅋㅋ 그래도 넘 예쁘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7.28
ETH 3498.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