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과 아무 말] 팔로워 대문제작 #10

in #kr-art7 years ago (edited)

스무 번째 대문입니다.
벌써 스무 번째네요. @fur2002ks님의 대문입니다. 공교롭게도 닉네임에 20이 들어가십니다.

'덩실덩실' 하면 옛 선조들이 풍류를 즐기며 추는 춤선이 떠올랐습니다.
사실 저는 코인에 대해서 아는게 없어서 스팀달러 밖에 몰랐습니다.
제가 코인 종류를 많이 알았더라면 대문 속의 코인들에 각각의 마크를 넣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가장 가까이 보이는 코인 하나에 스팀잇 마크를 넣었습니다.
요즘 코인시장이 하락하는 추세라고 들었는데
얼른 복구되어 대문 속 노인처럼 덩실덩실 춤 출 수 있는 날이 오길 고대하겠습니다~


스물한 번째 대문입니다.

@hunhani님은 컨셉 댓글 아래로 아주 자세하게 시안까지 그려주셨습니다. 마치 클라이언트를 대하는 느낌이 들어 수월한 작업이었습니다.
흔히 사람들이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의 모습을
머리속 전구의 필라멘트에 전류가 흐르는 모습으로 포현하곤 합니다.
전구는 에디슨의 발명품이며, 오래전 부터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이미지'를 표현해온 물건입니다.
나의 발명품이 인간의 행동이나 현상을 표현하는 대명사가 된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저는 우리모두가 잠재적 발명가 라고 생각합니다.
하물며 스팀잇에 창의적인 포스팅을 위해 매일매일 고민하고 그 포스팅으로 수익을 얻는 스티미언들도
'발명'활동을 하고 있는 발명가라고 생각합니다.
그 점에서 스팀잇은 정말 멋진 집단이 모여있는 커뮤니티라고 생각합니다.


팔로워 이벤트 아직 진행 중입니다.
팔로워 분들 중에서 https://steemit.com/kr/@inhigh/event-100 이 글의 댓글에
원하는 스타일과함께 이벤트 참여한다고 적어주시면
순서대로 최대한 다 만들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문을 받았다고 꼭 사용 안하셔도됩니다. 편하게 사용해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follow me!

Sort:  

멋진 대문 감사합니다^^
선조들의 풍류와 가상화폐의 콜라보군요!! ㅎㅎ
어서 좋은장이 와서 덩실덩실 춤좀 춰보고 싶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지금보니 코인들이 빵 같이 보이는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듭니다.. 저의 실력탓입니다 .

ㅎㅎ 저에겐 코인처럼 보입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요즘 인하이님 대문이 트렌드 인것 같습니다! 재능기부! 업보트 하고 갑니다~! ㅎㅎ

과찬이십니다 ㅎㅎ소중한 보팅감사드립니다.

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입니다.ㅎㅎ역시 한식하우스님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inhigh 님의 재능기부가 기부에서 한정되지 않기 위해 소소한 금액의 스팀달러를 보내드렸는데 그 이상의 결과물을 만들어주시고 무엇보다 여러번 수정요청 드리기 죄송스러운 와중에 기꺼이 리터치 해주시겠다는 말씀이 감동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저는 이런 감동적인 댓글을 보는 것만으로도 큰 보상과 만족감을 느낍니다. 사실 대문 제작중에는 의뢰하신 스티미언의 마음에 들지 안 들지 우려가 앞서게되는데 오히려 @hunhani님 처럼 자세하게 요구해주시면 그런 걱정을 한 시름 덜게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ㅎ

감사한 마음을 담아 대문제작 관련 포스팅을 했습니다. 해당 글의 수익으로 발생하는 스팀달러 전액을 더 보태어드리고자 합니다.

이렇게 까지 해주시는건 정말 과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참여해보고 싶네용ㅎㅎㅎ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ㅎㅎ

inhigh님 제 대문 AS의향 있으시나요? 제가 얼마전 대문에 사용된 사진을 보고 말았어요. 제 아이디를 형상화한 간단한 것이 좋을듯 합니다. 인하이님 대문 형태도 괜찮고요. 부탁드려요. 번거롭게 해드려 미안하네요.

그 이미지는 pixabay.com에 있는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로운 이미지입니다. 전혀 문제 될게없지만 원하신다면 오늘내로 바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탁드려요.

게시글로 사과의 말과 함께 포스팅하였습니다. 또한 e메일로 고화질 이미지 보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수정본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부럽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