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플랑크톤의 봄맞이 이벤트] 캐릭터 로고 만들기 짜잔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며칠전 봄맞이로 저의 첫 이벤트를 살포시나마 올렸었는데,

참여해주신 여러분 그림을 시간이 날 때 그리고 있답니다.

이번 이벤트 테마는 윤식당 패러디 로고예요.

요즘 조카 바보라.. 제일 먼저 귀요미 효자를 그려보았어요^^

스팀이벤트최종.jpg

@kungdel 귀요미 아들입니다. 그리면서도 행복햇던...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작은 플랑크톤의 이벤트https://steemit.com/kr/@hyeheyhye/734gta

Sort:  

멋집니다요!!! 능력자십니다!!
즐점하세요^^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잘 만드시네요~

칭찬은 플랑크톤을 춤추게하네요 ㅎㅎ

우리 아들 그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저도 감사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엇! 금손 이시네요!!

금손이 되고시픈....^^ 감사합니다 ㅎㅎ

우와 멋있어요~ >D<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우왓 감사합니다

귀여워라. ^^

ㅎㅎ사진은 더 귀엽더라구요 ㅎㅎ

그림 능력자들 항상 부럽습니다!
팔로우 & 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뵈요~

오 너무 잘하시는군요. 전 그림에 소질이 없어서. 더욱더 부럽고 눈이 즐겁네용. :)

와~ 능력자셨군요 ㅎㅎ

Congratulations @hyeheyhy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36.95
ETH 3388.3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