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건물주변의 형광라인이 그림을 더 아름답게 해주고 있네요^^ 저도 저런 대문좀 하나 가져봤으면 ㅠ

오잉? 일부러 늦게 공개하시는 전략인가요?ㅎㅎ
잠시 광고보고 오겠습니다~

와~ 어떻게 저런 빛이 나지요? 정말 멋집니다~~

헉!!! 설마 제작과정 안보여주실려고??ㅋㅋㅋㅋ
언능 보여주세요~~!!!!

헉 넘 멋있게 봤던 리얼써니님의 사진이...ㅎㅎ
수고하셨어요~~ 역시 리안님!!!
써니님의 사자도 보이네요.ㅎㅎㅎ

ㅜㅜ 아니 제가 언제 이런 그림을 받아 보겠어요. 정말 감사해요 금손 리안님. 2주 넘게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원본으로 집에 걸어놓고 싶어요. 🤣
문구는 없어도 좋아요. 그냥 이 그림으로 다 표현 됐어요. 진짜 감사해요 ㅜㅜ

그러니까... 지금......
원본 그린걸 아부다비로 보내달라는거지요??? ㅋㅋㅋ

ㅋㅋㅋ 한국에서 받는 방법도 있죠. 버리지만 마시라는 ㅠ

앗! 버릴리가 있겠어요 ㅠㅠ ㅋㅋㅋㅋ

그럼 다음에 감사히 받겠습니다 😍

원래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했어요~
자꾸 잡고 있으면 스트레스 받지요..

이제 그만 작품을 놓아주시죠.

이말 어디서 많이 본 말인데....

그렇지욧? 어디서 많이 본말이지요? ㅋㅋㅋ

저는 모릅니다....

아.... 넵.;;;;
당연...히..
모...모르시겠지요 ㅠㅠ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후덜덜 작업이네요..
애쓰신만큼 멋져요^^

감사합니다^^

이야~~ 멋지다는 말 밖에
저는 유독 고양이에게 눈길이 가네요^^
뜬금 없지만 만냑 제가 저런 그림을 받았다면 액자에 넣어 걸고 싶은 그림이네요^^

앗! >_< 액자까지 넣오싶으시다는 말씀 너무 감사해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615.30
ETH 2674.9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