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안의 그림일기] 자칭 미소녀 @maanya님 후문을 그려보았습니다^^

in #kr-art7 years ago

아.. 어떻게 이야기를 먼저꺼내야할지.
이 댓글보고 제가 감동을 했습니다. 액자까지는 정말 생각조차 못했던 부분이었는데
이렇게 칭찬해주시고 좋아해주시니 제가 더 감동을 먹었네요 . 눈물날뻔했습니다 ㅠㅠ
어제 반응이 없으셔서 싫어하신줄알고 내심 마음좀 쫄였습니다. 제가 쫄보라서요 ㅎㅎ;;
그림 그린사람의 마음 이렇게도 알아주시고 인정해주시니 마야나님께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마아냐님께 더 자주 그려드려야할까봐요 ㅠㅠ ㅋㅋㅋㅋ
제 시간을 잘 받으셨다니.. 그림 그리는 7시간에 시간이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림한장 그리고 저한테 더 영광스러운 날이 될줄은... 진심 뭉쿨랬습니다
앞으로 마야나님과 더 없이 친한 사이가 된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아.. 그리고 저도 스사모 회원이라서 모든 성별논란의 진실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ㅋㅋ
전 즐기시는줄 알고 ㅠㅠ

Sort:  

후후, 다들 놀리면서도 재밌어하시니까 저도 기분 나쁘거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ㅅ-; 괴롭힘이 아니니까요 :D 저에게 그림을 자주 그려주신다면... 이쁜 소액자 같은걸 여러개 쇼핑해둬야겠네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큰절 /큰절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