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의 그림일기] 자칭 미소녀 @maanya님 후문을 그려보았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

Sort:  

고마워요.png

고맙습니다.png

리안님, 늦어서 미안해요 ;ㅂ;/
그림 선물을 받아보는건 초등학교 5학년 때 친구가 생일선물로 준 이래로 처음이네요.
참.. 뭐랄까, 표현은 잘 못하겠는데... 뭉클합니다 ;ㅂ; 이런 이쁜 그림을 저에게 주려고 그려주셨다니.

누군가에게 선물해주기에 충분하고, 마음에 들게 당연한데 걱정하셨다는게 너어어어ㅓㅓ무 바보 같으셔서 제가 그렇지 않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뜸을 들였습니다 ' -'); 액자 하나 없는 집이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뛰쳐나가 밖을 돌아다녀봤지만 고이 모실 액자를 파는 곳이 없어서 해뜨길 기다렸습니다.

어디 가서 이런 이쁜 그림 그리시면서 마음에 안들까봐 걱정된다 같이 함부로 겸손하시면 안됩니다. 당당하게 있어주세요. 제가 고마워하는 사람이니까요. 17등급 오따꾸의 눈을 가진 제가 객관적으로 품질 보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랑 친하다고 이야기해주시면 제가 더 좋아할거에요.
2018년 3월 22일 오전 12시 23분에
리안님의 시간, 잘 받았습니다.

....

아니, 이렇게 대문짝만하게 언니 오빠라고 적어두시면.. 자칭 미소녀는 뭐죠?! 자칭!? 안에는 그냥 아조씨가 들어있어요... ㅠㅜ 스사모에서 시작된 저의 성별논란이 대체 어디까지 퍼져나간 것이죠? 어흑흑흐ㅡ흐흑... 떠오르는 사람이 몇 명 있긴한데... -ㅅ-.. 족장님을 필두로 스팀잇 사이트까지 진출하다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선물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

아... 보팅을 해서 내 댓글을 맨 위로 올리고 싶으나...
이거 했다가는 어뷰징이라 할꺼고.... ㅋㅋㅋ

제가 보팅해드렸어요.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최고!! 👍👍👍

아.. 어떻게 이야기를 먼저꺼내야할지.
이 댓글보고 제가 감동을 했습니다. 액자까지는 정말 생각조차 못했던 부분이었는데
이렇게 칭찬해주시고 좋아해주시니 제가 더 감동을 먹었네요 . 눈물날뻔했습니다 ㅠㅠ
어제 반응이 없으셔서 싫어하신줄알고 내심 마음좀 쫄였습니다. 제가 쫄보라서요 ㅎㅎ;;
그림 그린사람의 마음 이렇게도 알아주시고 인정해주시니 마야나님께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는 마아냐님께 더 자주 그려드려야할까봐요 ㅠㅠ ㅋㅋㅋㅋ
제 시간을 잘 받으셨다니.. 그림 그리는 7시간에 시간이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림한장 그리고 저한테 더 영광스러운 날이 될줄은... 진심 뭉쿨랬습니다
앞으로 마야나님과 더 없이 친한 사이가 된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아.. 그리고 저도 스사모 회원이라서 모든 성별논란의 진실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ㅋㅋ
전 즐기시는줄 알고 ㅠㅠ

후후, 다들 놀리면서도 재밌어하시니까 저도 기분 나쁘거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ㅅ-; 괴롭힘이 아니니까요 :D 저에게 그림을 자주 그려주신다면... 이쁜 소액자 같은걸 여러개 쇼핑해둬야겠네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큰절 /큰절 고마워요!

DQmcgzwucHWKevvdTwWyo8zqwr1pPaWb6YWJ8qnMZQ9u3x3_1680x8400.jpeg

리안님~! 센쓰 짱~!

날 남자로 보는 널!
정의에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겠어요~ 데헷 ^^

족장님 의견이 더 센스가 있으셨습니다용^^ ㅋ

ㄷ ㄷ ㄷ ㄷ ㄷ ....

굳이 댓글을 다실필요가....
이렇게 박제를 시키시면.... 누군가 가만히 있지 않을듯한데요...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앗 칭찬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ㅋㅋㅋ아.. 너무 사랑스러워요!

칭찬에 리스팀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간만에 리안님 작품보니까 좋네요!!!ㅋ
컴퓨터로 그린건줄 알았는데 역시 손으로 그리셨군요!!!
금손 오브 금손 👍🏻멋집니다!!!

개벼리님 항상 기달려주시고 분에 넘치는 칭찬도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헐 ㅋㅋㅋ 완전 마음에 들어요!!! 저도 컴퓨터로 그린줄 알았는데 댓글읽고와서 확대하고 깜놀. 진정 금손이십니다.

써니님반가워요^^ 어머어마한 칭찬을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ㅠㅠ 감사해요 ㅠㅠ

저도 반가워요!!! 이렇게 한 분 한 분, 재능 있으신 분들을 뵙게 되어 스티밋이 정말 좋아요!!
그런데 재능 있으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다 못 읽어낸다는 슬픔이 ㅠㅠ
앞으로도 종종 예쁜 사진과 그림 보러 들리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넵!! 저도 자주 자주 써니님 블로그에 놀러가겠습니다^^

와우~~!오랜만에 그림포스팅이..!
앞으로도 자주자주 올려주세요오

넵넵 노력할께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그림 진짜 잘 그리십니다.
금손 소개하실 때 같이 볼 수 있겠네요 ㅎ

와~ 칭찬 진심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우와~ 슥슥 잘그리시네요 희야님!
저도 오랜만에 놀러와서 다다다 보팅하고 후감상 하고 있어요 :)
레이스의 질감이 느껴지는건 저의 착각인가요 ㅎㅎ 귀여운 그림이에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레이스 맞아용! 레이스 색을 잘못 칠해서 고생좀 했네요;;

엄청 귀여운거 같아요 ㅎㅎ 세일러문 딸같아요 ㅎㅎ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푸욱주무세요^^

꼬마 세라입니다^^ 방문과 칭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