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1 - 스윗 팀 Sweet Teem

in #kr-art7 years ago (edited)

우와!!!!대박!!!!!! 한밀리님!!!!!! 어린이 표현으로 너무 멋있게표현해주셨네요!!!엄지척!!!!!!!! 스팀 가방은 머스티 해브 아이템으로 스티밋 여성이라면 누구나가 하나쯤은 착용해야하는 잇템이네요!!!상품화하나 하시죠?!!! 저 꼭 살께욘!!!! 리스팀 보팅 댓글까지 센스있게 넘넘 귀엽게 잘표현해주셨네요 대단대단!! 전 이번에 참가 못할꺼같아용~ 머리속이 텅~~ 아무 생각이 안드네요ㅜㅜ 바보가 되어가는듯요 ㅜㅜ

Sort:  

리안님~~~~ㅎㅎ리안님이라고 불러도 되 되 되겠습니꽈...ㅎㅎ 스팀가방 ㅋㅋ아기자기한걸 좋아하시는군요~~ㅎ 너무 좋게 봐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ㅠㅠ♥ 몸살의 여운이 아직 안가셨을까요??ㅎ 그럼 몸부터 추스리시고 좋아하는 것만 하며 힐링하셔서 회복하셔요~~~~건강이 최고랍니다ㅠㅠ아시지요??바보라니 지나가는 한밀리가 웃겠습니다 하하핫 ㅋㅋㅋ

아~ 리안이라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름이 리안이네요^^ 건강문제로 개명했거든요^^ 많이 많이 불러주세요!!! 한밀리님께서 너무 아기자기하게 귀엽게 이뿌게 잘 그리셔서 그렇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