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리뷰] @heeyaa35님의 작품 리뷰입니다.

in #kr-art6 years ago

팔로우와 댓글달러왔다가 제 리뷰가 있어서 놀랬습니다 ㅠㅠ
말씀하신것처럼 저보다 훨씬 뛰어난 수많은 금손들이 계시는데
제 그림에 대해서 애정을 가져주시니 감사 또 감사할따름입니다.
솔직히 그림 그리면서 누군가 제 그림에 대해이렇게 애정가져주실꺼라 생각은 한번도 못했는데요 ㅠㅠ
제 그림이 다른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그림을 그리기도 하였지만
그 마음 잘 헤어야주시고 따뜻한 마음 받아주시니...
@hanmily님의 마음덕에 제 마음이 더 푸근해지네요
감동을 이라는 말을 이럴때 써야맞는거구나 하면서 감동이란 글자도 다시한번 느끼는 순간이네요
님때문에 그림 그리는게 힘이 나네요 ^^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Sort:  

힘이 나신다니 다행입니다ㅠㅠ저는 정말 @heeyaa35님의 그림이 좋습니다~~그러니 사는 동안 많이 그리세요 ㅎㅎ우리 많이 그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383.47
ETH 3513.1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