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heeyaa35님의 작품 리뷰입니다.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ㅎ

원래 어제 밤이나 새벽쯤에 리뷰 작성을 하려다 애들과 기절하듯 잠들었습니다. 쿄호홋 ㅠㅠ

@soyo님의 뜻밖의 보팅수익 탕진잼에 저도 보탬이 되고자 조금 늦었지만 리뷰 작성합니다. ㅋㅋㅋ

소요님께서 링크해주신 주소에 일일이 찾아가 여러 작품을 열심히 둘러보았습니다.
정말 너무 많은 금손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 특히 제 취향의 @heeyaa35 작가님에 대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으허. 제가 뭐라고 ㅋㅋㅋ아흐 떨려
매우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생각이니 가볍게 읽어주세요.

@heeyaa35
소요님의 이벤트 글 중 49번에 이름 올려주셨습니다~~
현재 그림일기 YuL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사실 이거 보다가 제 블로그 주소도 근처에 올려져 있길래 어머어머 미쳤나봐 미쳤나봐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꽹과리도 치고 아주 그냥 날궂이 하는 사람처럼 발동동 굴렸습니다. ㅋㅋ

흠흠. 각설하고

@heeyaa35님의 작품을 처음 접한 건 @rbaggo님과 @dayong님의 블로그에서였습니다.
전 소통하는 분들하고만 소통하는 협소한 마음을 가진 트리플 A형이라 댓글 타고 들어가서야 알게 됐어요. 으흐흐

2B1B7015-968A-42B0-897D-366391A4E805.jpeg

소장하고 싶은 마음 뿜뿜
쨍한 파란색을 전혀 쨍하지 않게 표현해주셨습니다.
제 말 뜻 저만 이해하는거 맞죠?? 동의?? 어 보감.
ㅋㅋㅋ나만 알고 나만 웃긴 이야기

제1회 스팀잇 창작 전시회에 출품된 작품을 보고 제가 그리고자하는 느낌을 너무 잘 표현해주셨기에 대박. 하고 바로 블로그에 들어가 구경했습니다. ㅎㅎ 소심하게 나혼자 몰래 팔로우 추가 꾹ㅋㅋ

C2313582-1903-4070-8FF1-567203A52A59.jpeg

앙증맞죠 귀엽죠 아기자기하죠??

제가 디즈니에 미키마우스 캐릭터 이후에 또 좋아하게 된 미니언즈 중 데이브(맞나요??) 캐릭터를 참 귀엽게도 그려주셨습니다~~
눈을 그릴 자리에 국화 한송이라니요.
귀여운 아이디어에 아기자기하고 섬세한 소품, 그리고 따뜻한 마음씨가 색감에서부터 나타납니다.
건강이 안좋으신 것 같은데 부디 훌훌 털고 쾌차하시길!!!
그 그리고 아침밥은 누룽지, 빵, 스프 등등 대용품이 많으니 많이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ㅜㅜㅋ몸도 안좋은데 어서 건강부터 챙기세요 @heeyaa35님ㅠㅠ

위 작품으로 이번에 @zzoya님의 달력 프로젝트(10월)에도 참가하셨다니 다른 달의 작가님들 작품과 함께 구경 많이 해주세요~~^^
작품활동을 시작하신지도 얼마 안되신듯 한데 앞으로의 작품이 더 기대됩니다. 힘내십시요ㅜㅜ아자아자!!

물론 내로라하는 실력의 금손 작가님들도 계시고 또 너무너무너무 대단하시지만 이상 한밀리의 매우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

@heeyaa35님은 저를 전혀 모르시겠지만 사 사 사사 사
사는동안 많이 그립시다 ㅋㅋㅋ애정합니다.

Sort:  

와~ 멋진 작품이네요! 종이접기와 생화(?)를 이용한 작품 너무 좋은데요!
저도 한번 둘러봐야 겠네요~

ㅎㅎ독수르님께서 방문하신다면 작가님께 큰 기쁨이 되겠네요~~새 생화 맞는것 같은데...아.아니면 안되는데.

생화 맞습니다^^ 겨울엔 꽃 시장을 찾아야하니~ 빨리 꽃이 풍성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파란 고래는 엄마가 꿈꾸는 것이고, 생화로 꾸민 미니언은 저희 아들이 좋아할 만한 작품이네요^^ 아~너무 멋지네요~저도 얼른 다른 작품도 구경가야겠어요^^

멋있지요~~??저만 알기 아까운 작품이랍니다~ㅎ@soyo님 블로그 가시면 소요님 작품 뿐만 아니라 멋진 작품들도 많이 있으니 꼭 구경하시길 추천드립니다!!!!!비는 오지만 좋은 하루 되세요~~~~^^

정말 멋진 작품들 이에요^^
스티밋에는 금손 작가님들이 참 많으세요~~^^

ㅎㅎ그러게요. 덕분에 눈이 호강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날이 춥네요^^
그래도 맘은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그러게요. 너무 춥네요ㅠㅠ감기 조심하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kr-art 그림 리뷰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아니요~~ㅎㅎ저도 감사합니다^^

팔로우와 댓글달러왔다가 제 리뷰가 있어서 놀랬습니다 ㅠㅠ
말씀하신것처럼 저보다 훨씬 뛰어난 수많은 금손들이 계시는데
제 그림에 대해서 애정을 가져주시니 감사 또 감사할따름입니다.
솔직히 그림 그리면서 누군가 제 그림에 대해이렇게 애정가져주실꺼라 생각은 한번도 못했는데요 ㅠㅠ
제 그림이 다른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그림을 그리기도 하였지만
그 마음 잘 헤어야주시고 따뜻한 마음 받아주시니...
@hanmily님의 마음덕에 제 마음이 더 푸근해지네요
감동을 이라는 말을 이럴때 써야맞는거구나 하면서 감동이란 글자도 다시한번 느끼는 순간이네요
님때문에 그림 그리는게 힘이 나네요 ^^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힘이 나신다니 다행입니다ㅠㅠ저는 정말 @heeyaa35님의 그림이 좋습니다~~그러니 사는 동안 많이 그리세요 ㅎㅎ우리 많이 그려요ㅋㅋㅋ

희야님의 작품은 애증입니다 ^^
정말 멋진 것 같아요 ^^

ㅎㅎ반했답니당~~ㅠㅠ으흐ㅓ헣허허허어허ㅓㅇ어어엉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8.15
ETH 3794.5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