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의 세계로..

in #kr-art6 years ago (edited)

누구나 한번쯤 민들레 홀씨를 불어봤을거예요.
정말 가볍게 날아가는 홀씨들.
그 홀씨를 타고
어디론가 훨훨 날아가고픈 상상을 많이하게 되요
그곳이 어디든..
홀씨를 타고 날아가는 그 상상만으로도 행복합니다.

어린시절의 동심의 세계로 안내하는 민들레 홀씨
민들레 홀씨는 역동하는 봄기운과 함께
피어나는 민들레를 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겨울을 제외하고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다는 걸 얼마전에야 알았습니다.
민들레 홀씨로 그림을 그리기위해
민들레 홀씨를 꺽은것도
최근 12월초 어느날이었으니까요.

이렇듯 우리는 살아가면서
주변에 있는 소중한 것들을
잊고 사는것은 아닌지 다시 생각해봅니다.
특히나 어린시절의 소중한 추억이
서린것들이라면 더욱잊어서는 안될것 같네요.

민들레 스티밋.jpg

Sort:  

말도 안되게 추운 날이라고 투덜대는 와중이었는데, 이렇게 따뜻한 그림을 만나게 되다니요 :D

정말 요즘 말 안되게 추운날이죠! 매직님 감기조심하세요!

그림 언제나 너무 따뜻합니다.

저도 케이지님 처럼 멋진그림 그려보고싶네요!

진짜 민들레 홑씨를 저렇게 그림에 넣으니 독특하고 귀여워요~!!

아~~민들레 불다가 생각나서 그려보았는데^^감사합니다!

그림 정말 제 스탈~ 이십니다!!!

앗!! 말씀만으로도 넘 감사해요!

정말 동화책을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저도 바람을 따라 날아가고싶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바람불면 날라가고싶네요^^

ㅠㅠ너무너무 사랑스럽습니다. 크으~~이 새벽에 이 감성!!!!여윽시!!!!!애정합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애정합니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감사합니다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저거 진짜 홀씨인거죠?
와우 ~저 귀여운 여자아리가 후 ~ 불어서 진짜 날아가는 듯~ ^^
그럼 제 곁으로 날아오는 건가요? ^^

진짜 홀씨 맞아용!!! 지금 날라 갑니다욧!!

왓...이번에도 꽃을 이용한!!!
너무 매력적이에요 ㅎ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heeyaa35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무엇이 보고 싶습니까? 에 초대합니다!
보고싶은 3초의 미래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oona1383/3ppf3g-3

아넵 알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32.16
ETH 3422.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