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무엇이 보고 싶습니까?

in #kr7 years ago

future-2372183_640.jpg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바둑전도사 @mooyeobpark 님께서 지명해 주셔서
만약 당신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art_1408322139_59_20140818093602.jpg

어제 지명을 받아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이란 질문에 가장 많이 떠올랐던 생각은 로또였습니다.
3초라는 시간제한 때문일까요? 속물이라서 그럴까요? 일확천금의 꿈이 가장 많이 떠오르더군요.
큰돈이 생기면 사람이 변할 수 있다고 하지만 하기 나름 아니겠습니까?
기회가 오면 일단 잡아 봐야 할 거 같아요!
그래서 6자리의 숫자만 기억하면 되는 로또가 미래를 보고 일확천금을 꿈꾸기에 가장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당첨금이 가장 많은 회차의 로또 번호를 보고 싶습니다!!


syringe-1884784_640.jpg

혹시! 혹시나 다른 미래도 같이 볼 수 있다면 가족들의 건강을 보고 싶네요.
가족 중에 아픈 사람이 있으면 미리미리 챙겨서 건강한 모습을 오래 볼 수 있으니까요.
건강한 모습의 가족들을 오래 보는 것이 3초간 미래를 볼 수 있다면? 이란 물음에 로또 다음으로 보고 싶었던 미래였습니다.
쓰고 보니 로또를 우선시한 제가 너무 나쁜 놈 같네요. ㅎㅎ


보고 싶은 미래가 두 개나 되죠? 욕심쟁이라 그런가 봅니다.
좋은 이벤트에 지목해주신 바둑전도사 @mooyeobpark 님께 감사드립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3seconds 태그를 달아주세요!

그 3명의 가장 최근 글에 댓글로 지명되었음을 알려주고 보팅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자신의 글의 링크를 남겨주세요!
바통을 받을 3명을 지명해주세요!

@eunhaesarang
@balconypark
@heeyaa35

보고싶은 3초의 미래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건강을 보고싶다고 하신 것이 마음에 와닿네요ㅎㅎ 보팅&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로또~:D!! 3초간 미래를 보는 거라면 3초동안 6자리를 찍어야하는 건지 궁금해요~

순간을보는거니 3초간 열심히 6자리 외워야겠지요 ㅎㅎ

고렇다면 평소 순간기억력 연습해놓아야 겠나요 하하 오늘 친구가 로또사는데 한개 꼽사리로 찍어왔어요~ 가즈아~!!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방문 감사합니다!
짱짱맨님의 방문이 항상 힘이 됩니다.

이번주에.. 로또가 사고싶어지네요^^
따뜻한 오후 되세요

감사합니다!
@allsale 님도 따뜻한 하루 되세요!

조금 욕심을 내자면 이오스의 미래 시세? =_=ㅋㅋㅋ 죄송합니다.

제가 더 욕심 부린거 같은데요 ㅎㅎ

로또!!! 정말 저도 그 번호 보고싶네용!

ㅎㅎㅎㅎ 정말 보고싶은 숫자죠

지목을 해서 부담되지는 않으셨나요? ㅎㅎ
잘 봤습니다! ㅎㅎ

지목 당하는 것보다 다음분 지명이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

건강과 로또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미래에 갔으면 참 좋겠네요~~ ㅎㅎ

정말 갔다 와보고 싶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2.12
ETH 2603.11
USDT 1.00
SBD 2.39